에이프릴어학원,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초등영어교육부문 1위 선정

입력 2014-03-18 10:23
브랜드 가치평가기관 브랜드스탁 조사 '2014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선정
글로벌 확장, 우수 콘텐츠, 특화 프로그램으로 신뢰도 및 기대감 상승



교육기업 청담러닝(대표 김영화)의 학원 브랜드 April어학원(에이프릴어학원)이 '2014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초등영어교육부문 1위로 선정됐다.

'7세부터 시작하는 초등전문 프리미엄영어' 에이프릴어학원은 국내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분야별 대표 브랜드에 포함됨으로써 초등 대표 프리미엄어학원으로서의 위상과 독보적인 브랜드 가치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특히, 2012년 중국 가맹 1호점 오픈 이후 상해, 북경, 닝보에 이어 올해 산시성 시안 오픈을 앞두고 있는 등 글로벌 가맹 확장에 대한 신뢰도와 기대감뿐만 아니라 콘텐츠 우수성, 수준별 특화 프로그램, 체계화된 재원생 관리와 학원 운영 등 타 브랜드와의 차별화가 이번 선정에 긍정적 요인으로 작용한 것으로 분석된다.

에이프릴어학원은 표현력과 창의력 향상에 초점을 둔 크리에이티브러닝(Creative Learning) 방법론 기반의 'April 2.0'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며, 터치형 스마트보드와 가상 체험이 가능한 미디어 시스템을 갖춰 학습에 대한 흥미를 끌어올려준다. 영어를 처음 접하는 7~8세 대상의 스페셜 커리큘럼인 ‘루키(Rookie)’는 멀티미디어와 캐릭터를 활용한 파닉스(Phonics) 과정으로 구성 되어, 실력 향상과 재미 요소를 모두 갖춘 프로그램으로 학생 및 부모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올 해 16회를 맞은 '대한민국 브랜드스타'는 브랜드 가치평가 전문회사인 브랜드스탁이 특허를 획득한 브랜드 가치평가 모델인 BSTI(BrandStock Top Index)를 기반으로 브랜드주가지수와 인지, 호감, 만족, 신뢰, 구매의도 등의 소비자조사지수를 결합해 브랜드 가치를 평가하고 있다.

이번 조사는 지난 1월 2일부터 두 달동안 만 14세 이상의 남녀 소비자를 대상으로 22개 업종, 220여 개 품목, 950여 개 브랜드에 대해 이루어졌다.

에이프릴어학원은 작년에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 및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에 선정된 바 있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