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진규 기자 ]
현대홈쇼핑은 지난달 열린 ‘2014 S/S 시즌 패션 프리론칭쇼’에서 선보인 제품을 적극 판매할 계획이다. 상품군별로 특화된 전문 고정 프로그램을 신설, 패션 카테고리를 적극 키운다는 방침이다.
15일 오후 8시30분부터 방송하는 패션의류잡화 전문 방송 ‘스타일톡’에서는 ‘맥앤로건 플라워 시스루 4종 코디 세트’(15만8000원)를 판매한다.
맥앤로건의 대표 디자이너 중 하나인 로건과 가수 디바 출신 디자이너 김진 씨가 직접 출연해 다양한 코디 노하우와 제품 설명을 할 예정이다. 재킷, 블라우스, 팬츠, 스커트 총 4개의 제품을 자연스럽게 코디해 입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재킷은 블랙, 화이트, 오렌지 중 선택 가능하다.
신지영 현대홈쇼핑 의류팀 상품기획자는 “이번 봄 신상 의류는 파스텔 색상과 레이스 등을 활용해 여성스럽고 싱그러운 느낌을 주는 제품으로 구성했다”며 “어떻게 코디할지 몰라 고민하는 고객을 위해 상하의 맞춤형 ‘풀코디’ 세트를 대거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같은 날 밤 11시45분부터는 속옷 전문 방송인 ‘란제리톡’이 진행된다. 한 시간 동안 밀라노를 대표하는 명품 란제리 브랜드 ‘로마르 다이아몬드 볼륨 컬렉션’(7만4000원)을 판매한다. 최대 3.5㎝ 볼륨으로 아름다운 가슴 라인을 만들어주는 제품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부드러운 젤 패드가 내장돼 있어 세탁과 착용 시 편안하다. 메시망 소재와 레이스를 사용해 세련된 디자인을 갖췄다. 블랙, 그린, 레드, 그레이 등 다양한 색상 중 선택할 수 있다.
이날 오전 9시20분부터는 한 시간 동안 ‘로페 뽕 고데기’(5만9000원)를 방송한다. 화창한 봄 날씨에 맞춰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집에서 손쉽게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다. 제품명에서 알 수 있듯이 주저앉는 머리로 고민하는 여성 고객을 위해 자연스럽고 풍성한 헤어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사용 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고데기를 모발 깊숙이 넣고 돌돌 말아준 상태로 4초 정도 정지시킨 뒤에 자연스럽게 빗질 하듯 빼주면 된다. 옆머리도 같은 방법으로 빗질하듯 빗어주면 전체적으로 자연스러운 볼륨감이 살아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강진규 기자 josep@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