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은행, 직장인 용 신용카드 출시

입력 2014-03-11 11:39
부산은행, 직장인의 필수 카드‘딩딩(DINGDING) 신용카드’출시모든 주유소 리터당 60원 할인, 대중교통요금 10% 할인등 다양한 혜택
BS금융그룹 부산은행(회장 겸 은행장 성세환)은 직장인을 위한 맞춤형 신용카드인 ‘딩딩(DINGDING)신용카드’ 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딩딩신용카드’는 직장인들이 선호하는 핵심서비스 8가지를 탑재한 상품으로, 지난 6개월여에 걸쳐 지역 상권 및 소비자 생활패턴을 철저히 분석한 결과를 바탕으로 내 놓은 전략상품이라고 은행측은 설명했다.

지난해 7월에 출시한 ‘딩딩체크카드’가 많은 사랑을 받으며 젊은 층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한데 이어, 이번에 시리즈 카드인 ‘딩딩신용카드’가 출시됨에 따라 더욱 다양한 서비스를 누릴 수 있게 됐다는 것이다.

‘딩딩신용카드’는 △모든 주유소 리터당 60원 할인, △대중교통요금 10% 할인, △이동통신요금 5% 할인, △모든 음식점 10% 할인, △쿠팡 및 옥션 등 인터넷쇼핑 5% 할인, △영화관 예매시 4천원 할인, △스타벅스, 뚜레쥬르 등 커피전문점, 베이커리 10% 할인, △놀이공원 최대 50% 할인 등 젊은 직장인들이 선호하는 곳을 골라 폭 넓은 할인서비스를 제공한다.

김종구 부산은행 카드사업부장은 “딩딩이라는 이름처럼 이용 고객들에게 많은 즐거움을 줄 있도록 설계됐다”며 “트렌디한 젊은 직장인의 눈높이에 맞는 다양한 할인서비스를 탑재한 딩딩신용카드는 시리즈 카드인 딩딩체크카드와 함께 사용할 경우 더욱 다양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부산=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