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포미닛이 새 음반 타이틀곡 ‘오늘뭐해’의 재킷 화보 '포미닛 다이어리'를 선보였다.
포미닛은 10일 오전, 큐브 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포미닛의 일상을 스케치 한 콘셉트의 재킷 화보 '포미닛 다이어리' 1편을 전격 공개했다.
오는 3월 17일 5집 미니 음반 '포미닛 월드(4MINUTE WORLD)'로 컴백을 앞두고 있는 포미닛은 타이틀곡 '오늘 뭐해' 콘셉트에 맞춰 앞으로 5일간 매일 각기 다른 일상을 즐기는 포미닛의 화보를 공개할 예정.
포미닛의 ‘오늘 뭐해’에 대한 대답이 될 재킷화보 중 'MONDAY' 편은 포미닛 멤버들이 '핑퐁펍(PING PONG PUB)'에서 즐거운 파티를 벌이는 모습을 담았다.
공개된 포미닛 ‘오늘 뭐해’의 재킷화보에서 멤버들이 각기 다른 방법으로 파티를 즐기는 모습도 흥미롭다. 가장 이른 시간인 오후 2시를 시작으로 남지현은 머핀을 쌓아두고 카페트 위에서 편안하게 파티에 참여했다. 허가윤은 아이스크림을 먹는 깜찍한 모습으로 물오른 미모를 드러냈다.
전지윤은 피자 박스를 잔뜩 쌓아둔 테이블 앞에서 시크하면서도 앙증맞은 포즈를 선보였다. 현아는 팬케이크를 먹는 순간에도 특유의 아우라를 풍겼다. 강렬한 레드 의상에 오묘한 눈빛과 함께 도도한 포즈를 취했다. 포미닛의 막내 권소현은 음식들이 차려진 테이블에서 크림을 손가락에 묻히며 장난스러운 모습을 연출했다.
이어 멤버들이 따로 또 같이 모여 파티 음식과 함께 자연스러운 포즈를 취하며 포미닛만의 즐거운 파티를 공개했다.
한편, 포미닛의 타이틀곡 '오늘 뭐해'는 경쾌한 리듬이 돋보이는 업템포 곡으로 히트곡 메이커 용감한 형제와 작업한 세 번째 곡. 제목부터 독특한 물음으로 이목을 집중시키며 작년 ‘이름이 뭐예요?’가 몰고 온 인기 돌풍을 이을 넘버로 등극할 지 벌써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는 17일 5집 미니 음반 '포미닛 월드'로 컴백을 앞두고 있는 포미닛은 컴백 전까지 '포미닛 다이어리'를 통해 일상 속 멤버들의 모습을 담아낼 예정이다. '포미닛 다이어리'는 10일을 시작으로 요일 별 다른 테마를 가지고 포미닛의 다양한 모습을 공개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