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수정규반 운영, 3중관리 및 스타강사 직강, 입시분석실도 운영
2014학년도 서울대 정시 모집 결과, 재수생이 강세를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 정시 합격자 중 재수생 이상(재수생·삼수 이상 등)은 53.9%를 차지했으며 이는 사상 처음으로 재수생 합격자가 절반을 넘어선 것이다.
입시전문가들은 2015학년도 대입에서는 주요대학들이 정시 비중을 늘리는 추세고, 정시모집에서는 수능성적이 큰 비중을 차지함에 따라 재수생들의 합격률이 올해보다 더욱 올라갈 것으로 내다봤다.
이에 따라 올해 수능에서 만족할만한 성적을 얻지 못한 학생들이 대거 재수로 돌아서고 있다. 하지만 무턱대고 계획 없이 재수에 도전한다고 해서 재수성공이 보장된 것은 아니기 때문에 신중하고 계획적인 접근이 필요하다.
전문가들이 제시하는 가장 효율적인 재수방법은 재수학원을 이용하는 것이다. 학업 스케줄과 전반적인 입시지도가 함께 이뤄지기 때문에 오로지 수능준비에만 매진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메리트다.
신촌, 강남, 송파, 인천에 자리잡은 재수종합학원 ‘스카이에듀’도 재수학원 분야에서 손꼽히는 학원이다. 수능준비와 입시전략 1:1 멘토링을 비롯해 수강생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유명세를 치르고 있는 스타강사의 직강까지 받을 수 있다.
특히 재수정규반은 스카이에듀의 체계적인 학습 시스템과 자체 제작한 수능 교재, 입시분석실의 다양한 합격정보를 함께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학원운영진과 각반 담임교사, 보조사감교사가 함께 관리하는 철저한 3중 관리 시스템과 주6일제로 생활부터 진학까지 책임지는 토탈 학생관리 시스템이 성적향상을 견인한다. 아울러 온오프라인 통합관리 시스템은 실질적으로 학생들의 학습 능률을 높이는데 톡톡한 역할을 하고 있다.
스카이에듀의 관계자는 “2012년 종강일 기준 총 재원생 1,682명 중 전년도 수능성적과 비교 가능한 1,127명의 백분위 자료 분석에 따르면 수능 성적향상률이 92.4%로 나타났다”며 “스카이에듀의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수업방식과 관리 시스템이 성정향상률로 입증된 것”이라고 전했다.
현재 스카이에듀에서는 정시모집 추가모집으로 인한 결원생 충원을 위해 추가모집 진행 중이다. 재수정규반이 3월 3일 2차 개강하며, 추가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