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미야코리아, 전자담배 'MASSIVE-R2' 출시

입력 2014-02-25 13:58

국내 전자담배 브랜드 '라미야 코리아'는 전자담배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R2-750'를 업그레이드 한 'MASSIVE-R2'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라미야의 'MASSIVE-R2'는 스마트해진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디자인과 성능에 중점을 두고 꾸준히 업그레이드해 인기를 끌고 있는 'R2-750'의 후속 제품이다.

기존 충전 방식의 전자담배와 달리 카토마이저를 별도로 분리힐 필요 없이 배터리 하단부분에 MASSIVE-R2 전용 5핀 USB 케이블로 충전하는 방식으로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고기능화로 우수한 성능 및 내구성을 확보하였으며 디자인 역시 더욱 깔끔하고 고급스러우면서도 견고하게 업그레이드 했다.

라미야코리아는 MASSIVE-R2와 함께 무료 시연 테스트를 통해 출시 전부터 호응을 얻은 액상 전자담배 '엘더 플라워'와 '트로피칼비타', '블라스트 클리어 카토마이저'도 새롭게 선보였다. 특히 '블라스트 클리어 카토마이저'는 입부리 부분이 리코더 형식을 채택해 흡입감과 맛 전달이 높였으며, 무화량이 풍부하고 누수가 없도록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전자담배 브랜드 라미야코리아는 사업 확장을 위해 대리점을 모집하고 있다. 대리점 개설은 라미야 본사 전화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