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업 진행 상황 및 방향 공유 예정
오는 28일 예상 실적 공시 예정
트로닉(대표 황해령)이 오는 3월 17일 오후 4시 서울 여의도동 한국거래소 별관 코스닥협회 7층 강당에서 기업설명회를 연다고 24일 밝혔다.
루트로닉은 국내 1위 에스테틱 레이저 의료기기 기업으로 최근 안과와 스마트수술 분야까지 신사업 분야를 확장하겠다고 선언한 바 있다.
이번 설명회는 애널리스트, 기관 투자자 및 개인 투자자, 언론사 등을 대상으로 열린다. 회사는 기존 에스테틱 사업의 성장성과 안과 및 스마트수술 분야 등 신사업 진행 상황 및 방향을 공유할 예정이다.
황해령 대표는 “이번 기업 설명회는 지난 2009년 열었던 기업설명회 이후 5년만에 여는 행사"라고 말했다. 이어 "지난해부터 탐방자 대상 기업 설명회를 꾸준히 진행해왔다"며 "이번 행사를 계기로 더 적극적인 자세로 외부 투자자와의 만남을 추진하겠다"고 덧붙였다.
이와 더불어 회사는 오는 28일 2013년 예상 실적을 공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여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 역시 이날 행사에서 공개할 계획이다.
참석을 원하는 사람은 루트로닉 커뮤니케이션팀(박세미 대리, 070-4714-6024, smpark@lutronic.com)으로 사전 신청하면 된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