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국제캠핑페어' 27일부터 4일간 개최

입력 2014-02-17 11:39

최신 캠핑용품 할인 혜택 및 풍성한 볼거리로 캠핑족 시선 사로잡는다

전시회 전문업체 ㈜가족사랑전람(대표 안충환)은 오는 27일부터 3월 2일까지 일산 킨텍스 전시홀에서 ‘2014 국제캠핑페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캠핑 포 에브리바디(Camping For everybody)’라는 테마로 열릴 국제캠핑페어는 캠핑만을 전문으로 다루는 국내 유일 전시회다. 코베아, 콜맨, 스노우피크, 버팔로, 아이더, 네파, 에코로바, 지프(JEEP) 등 140여개 업체가 참가해 최신 트렌드 및 신제품을 소개한다.

참관객들은 기본캠핑용품부터 취침용품, 조명 및 난방용품, 주방용품, 캠핑카, 캠핑액세서리까지 다양한 캠핑용품을 한 자리에서 비교해 볼 수 있으며 각 업체의 신제품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도 있다. 경품이벤트 및 할인판매 행사도 진행되므로 캠핑용품 구매를 염두에 두고 있는 캠퍼라면 꼭 참석해야 한다.

특히 부대행사로 50여대의 캠핑카와 트레일러를 전시하는 ‘캠핑카&트레일러 대전’을 기획, 풍성한 볼거리 가득한 행사로 꾸며질 예정이다.

가족사랑전람 관계자는 “캠핑박람회는 단순히 상품을 전시하는 공간이 아닌 다양한 캠핑 관련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자리”라며, “이번 전시회는 지난해에 비해 전시면적을 두배로 확대했고 참가업체도 예년에 비해 3배 이상 증가한 140여개 업체가 참가하는 만큼 더욱 알찬 정보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관람을 희망하는 이들은 ‘2014 국제캠핑페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 시 입장료를 6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사전등록할인행사는 23일까지 진행되며 사전 등록자 중 추첨을 통해 푸껫왕복항공권, 코베아텐트, 테톤코어침낭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