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샘학원, 오픈 예정 2곳 캠퍼스서 개원 설명회

입력 2014-02-17 10:31
수학전문 김샘학원은 영등포캠퍼스와 김포캠퍼스 개원을 준비 중이며, 2월 중순 개원 예정이라고 17일 밝혔다. 이에 오는 21일에는 두 곳의 캠퍼스에서 개원 설명회를 열기로 했다.

김포캠퍼스 개원설명회는 장기동 주민센터에서 오전 11시, 영등포캠퍼스는 영등포아트홀(구민회관)에서 오후 7시에 설명회를 열 예정이다.

개원을 앞두고 있는 김포캠퍼스 최경열 원장은 “김샘학원만의 학습 시스템은 그 동안 아이들에게 필요하다고 생각했던 모든 것들이 집약되고 유기적으로 연결된 최고의 것”이라며 “김샘학원의 친절하고 깐깐한 수학교육은 아이들의 꿈을 이루기 위한 기초를 만들고 아이들이 자부심과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김샘학원에서는 5단계 풀이법, 온라인학습시스템, KON, 3종 테스트, 오답노트인 ‘아카이브’ 등 고유한 교육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다. 김샘학원의 5단계 풀이법은 문제를 어떻게 풀어나갈 것인지 끊임없이 고민하도록 유도하며, 아카이브는 풀이 과정을 철저히 기록해 나가도록 훈련시키는 과정 중의 하나이다. 아이들이 수학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900여 종에 달하는 수준별 교재를 보유하고 있는 것도 김샘학원의 강점으로 꼽힌다.

개원설명회는 해당 지역에 거주하는 관심 있는 학부모라면 누구나 참석 가능하다. 김샘학원은 수학 전문학원 프랜차이즈 브랜드로서 현재 전국적으로 70여 개의 가맹학원이 성업 중이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