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는 ‘스프링블레이드(springblade)’ 출시를 기념해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에 팝업스토어 ‘이노베이션 랩’을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이와 함께 한 달 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설명이다.
?이노베이션 랩은 방문 고객들이 스프링블레이드의 미래지향적인 디자인과 기술력을 이해하기 쉽도록 시각적으로 표현했고, 제품의 추진력과 에너지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블랙과 강렬한 레드 컬러를 바탕으로, 실험실에서 볼 수 있을 법한 다양한 소품을 활용해 제품 연구실에 들어온 듯한 분위기를 연출했다는 설명이다.
아디다스는 향후 한달 간 매장 1, 2층에 설치된 체험 존에서 제품 테크놀러지 영상 시청과 제품을 직접 신고 달려보는 미션 등 총 3가지 미션을 모두 완료한 참가자 전원에게 선물을 제공한다. 제품을 체험한 사진을 #springblade 해시태그와 함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올리면, 3월4일까지 매주 20명을 추첨해 50만원 상당의 ‘마이코치 스마트런’ 워치, 아디비스타 선글라스, 줄넘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경닷컴 오정민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