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엔케이(Re:NK), 여성 재취업 지원… "워킹맘 될 기회 여기있네"

입력 2014-02-11 13:55
리엔케이 2월 14일까지 '리스타터 뷰티 컬리지' 1기 교육생 모집



화장품 브랜드 리:엔케이(Re:NK)가 새로운 시작을 꿈꾸는 여성들을 대상으로 ‘리:스타터 뷰티 컬리지(Re:NK Re:starter beauty college)’ 1기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리스타터 뷰티 컬리지는 경력단절 여성의 뷰티업계 재취업을 위한 체계적인 교육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 교육비는 주최사 리엔케이에서 전면 지원할 예정이다.

리스타터 컬리지 1기로 선발된 총 40여명의 학생들은 오는 3월부터 약 4개월 동안 본격적인 교육을 받는다. 이들에게는 국가공인 피부관리사 혹은 메이크업 아티스트 3급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도록 협력업체와 내부교육을 통해 뷰티 관련 교육 실시하며 이후 원활한 취업을 위해 종로여성새로일하기센터와 연계한 취업컨설팅을 제공한다.

참가신청은 2월 14일까지 가까운 영업점에 방문 및 우편 접수, 리엔케이 공식 홈페이지 등록을 통해 하면 된다. 최종 선발자는 다음 달 25일 홈페이지 및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리엔케이 관계자는 "내면에서 우러나오는 진정한 아름다움은 자신감에 있다고 생각한다"면서 "본 프로그램을 이수한 많은 여성들이 당당하고 아름다운 여성이 되어 자신 있고 건강한 삶을 추구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리엔케이는 오는 19일 건국대학교 새천년홀에서 여성취업, 주부취업 노하우를 공유하는 강연회를 개최한다. 강연에서는 박나림 前아나운서가 진행하는 재취업으로 제2의 인생을 살고 있는 여성들의 공감 토크쇼와 스타강사 김미경의 강연이 진행된다. '여왕의 재출발'이란 주제로 리엔케이 모델 고현정의 특별 강연도 열릴 예정이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