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현영 기자 ] 롯데홈쇼핑(www.lotteimall.com)이 롯데피트인 인기상품을 선보인다.
롯데홈쇼핑은 롯데피트인 동대문점과 제휴를 통해 인터넷쇼핑몰 롯데아이몰에 롯데피트인 코너를 신설하기로 했다. 이곳에서 패션, 스포츠슈즈, 액세서리 등 약 3000여 개 품목을 판매할 예정이다.
특히 롯데피트인의 인기 품목인 ‘스튜디오화이트’, ‘FIT THEM’, ‘나무그림’ 등 여성캐주얼 브랜드와 ‘소프트코어’, ‘Order Here’ 디자이너브랜드 등 젊은층을 겨냥한 브랜드 40여개를 새롭게 선보인다.
‘리복’, ‘스코노’, ‘아식스’ 등 스포츠 브랜드는 물론 ‘브레앙’, ‘스티유’, ‘원핏’ 등 액세서리까지 다양한 브랜드를 구입할 수 있도록 했다.
오픈 기념 프로모션도 동시 진행된다. 오는 20일까지 롯데아이몰 롯데피트인 상품 15만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삼성 노트북(1명), 쿠쿠밥솥(2명), 폴라로이드 카메라(10명)를 증정한다.
이일용 롯데홈쇼핑 EC부문장은 “롯데피트인 입점을 통해 롯데아이몰은 최신 감각에 맞는 트렌디한 상품을 발 빠르게 선보임으로써 젊은 고객층에 대한 경쟁력을 갖추게 됐다”며 “더 나아가 신예 디자이너 브랜드의 시장진입을 돕고 유통채널을 확보해 중소 브랜드의 경쟁력 향상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