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키가 '우리 결혼했어요 세계판 시즌2'(이하 '우결 세계판2')에 출연한다.
그룹 샤이니 멤버 키가 MBC 예능본부에서 직접 제작하는 '우결 세계판2'에서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김희철과 대만 걸그룹 드림걸즈의 곽설부 커플에 이어 두번째 가상 부부로 합류한다.
키의 상대역인 여자 출연진은 아직 밝혀지지 않아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파트너에 대한 철통 보안 속에 이번주 중 키 커플의 첫 촬영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에 키는 '우결 세계판2' 제작진과의 사전인터뷰에서 "외모보다는 대화가 잘 통하고, 외향적인 사람이 이상형"이라며 "호불호가 분명한 성격의 여자가 좋다"고 자신의 이상형에 대해 밝혔다. 영어와 일본어를 능숙하게 구사하는 키는 자신의 파트너가 누구일지 궁금해 하며 '우결 세계판2'의 촬영을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우결 세계판2'는 오는 4월 첫째 주부터 한국과 중국,일본을 비롯한 아시아 각국의 주요 채널과 미주 전역에서 방송된다.
앞서 지난해 방영된 '우리 결혼했어요 세계판' 시즌1은 2PM의 택연, 귀귀 커플과 FT 아일랜드의 홍기, 후지이 미나 커플이 출연해 한-중-일 3국을 포함해 대만과 인도, 호주, 홍콩, 싱가포르 등 총 21개국에 방송되며 대표적인 한류콘텐츠로 큰 인기를 끌었다.
샤이니 키 '우결 세계판2' 합류 소식에 누리꾼들은 "키 '우결 세계판2' 합류, 우결 출연 소원 풀었네", "키 '우결 세계판2' 합류, 여자 파트너 정말 궁금하다", "키 '우결 세계판2' 합류, 키 외국어 실력 궁금하네", "키 '우결 세계판2' 합류, 시즌2도 재밌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