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서든어택', 네이버 게임 채널링 서비스 실시

입력 2014-02-07 15:08
넥슨은 7일 자회사 게임하이가 개발한 대한민국 최고 FPS(1인칭 총싸움) 게임 ‘서든어택’의 ‘네이버 게임’ 채널링 서비스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네이버 아이디를 보유한 유저라면 누구나 네이버 게임(http://sa.nexon.game.naver.com)에 접속해 간단한 동의절차만으로 ‘서든어택’을 플레이할 수 있다.

넥슨은 채널링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3월 6일까지 네이버 게임에서 신규 캐릭터를 생성하는 모든 유저에게 ‘플러스콤보팩(7일)’, ‘근접무기상자(1개)’, ‘즉시리스폰(499개)’ 등 푸짐한 아이템 선물을 제공하며, 단계별 이벤트 미션을 달성하는 유저에게는 다양한 주무기와 특별 아이템 상자 등을 지급한다.

또, 네이버 게임에서 신규 캐릭터를 생성하는 유저 중 매주 250명씩 총 1000명을 추첨해 네이버 게임캐시(1만 원)를 지급하며, SNS를 통해 네이버 채널링 축하 게시물을 업로드한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대박포인트상자(1개)’를 선물한다.

이번 네이버 채널링 서비스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게임서든어택 홈페이지(http://sa.nexon.game.nav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김효진 기자 jinhk@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