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를 만드는 노래 'Let it go'…손승연, 'Let it go' 커버 종결자 등극

입력 2014-02-05 00:56
손승연 let it go

손승연이 'Let it go' 커버 영상을 공개, 열풍에 동참했다.

KBS2 '탑밴드'와 Mnet 오디션 프로그램 '보이스 오브 코리아'로 이름을 날린 가수 손승연은 지난 4일 자신의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화제의 곡 'Let it go'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특히 손승연은 앞서 "'겨울왕국'에 나온 거 백 번 넘게 듣다가 못 참고 결국 MR 다운받는 중 룰루랄라"라는 글을 게재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공개된 영상 속의 손승연은 녹음실에 앉아 'Let it go'를 열창했다. 특유의 풍부한 성량으로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여 '겨울왕국' 극중 엘사 목소리 역할을 한 이디나 멘젤에 버금간다는 평을 듣고있다.

한편 디즈니의 새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의 OST 'Let it go'는 국내 모든 음원사이트 차트를 휩쓸며 인기를 구가, 영화 흥행을 견인하고 있다. 또한 여기서 그치지 않고 에일리, 이해리, 디아, 은가은 등 실력파 국내 여가수들이 커버 영상을 올리며 'Let it go' 신드롬에 속속 합류, 장외 경쟁을 펼쳐 눈길을 끌고 있다.

손승연의 'Let it go' 커버 소식이 알려지자 누리꾼들은 "손승연, 역시 성량 킹왕짱", "손승연, 대단해", "손승연의 Let it go, 지금까지 나온 연예인들 커버 중 최고"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