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가수 은가은이 직접 부른 'Let it go' 영상이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최근 에일리, 다비치 이해리, 그룹 키스앤크라이 디아 등 실력파 여성 보컬들이 부른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OST 타이틀곡 'Let it go'의 커버 영상 대열에 신인 가수 은가은이 합류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달 24일 은가은은 자신의 개인 SNS에 "겨울왕국 OST 'let it go' 요즘 화제더군요. 발음은 안 좋지만. 다들 저랑 잘 어울릴 것 같다고 하셔서... 영화를 보고 불렀으면 더 감정이입이 됐을텐데! 영화 보고 다시 도전 호호"라는 글과 함께 'Let it go'를 열창하는 커버 영상을 게재했다.
은가은의 'Let it go' 영상은 4일 현재 유튜브에서 조회 수 2만을 넘게 기록하고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은가은, 'Let it go' 잘 부르네", "은가은, 선배들과 비교해도 못지 않은 실력인 듯", "은가은, 얼굴도 귀여운데 노래까지 잘하네", "은가은, 영화를 보고 나면 더 잘 부르지 않을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은가은은 지난 2007년 MBC '쇼바이벌'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가요계의 기대주로 주목을 받았다. 이어 지난해 5월 디지털 싱글 앨범 '드롭 잇(Drop it)'으로 데뷔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