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일부터 4일까지 총 3일간 전라남도 곡성군 섬진강 자연생태공원 MASSIVE PARK에서 열리는 ‘ESPECIAL MASSIVE DJ FESTIVAL KOREA (이하 EMDF KOREA 2014)’이 첫번째 라인업을 공개했다.
현재 공개된 라인업으로는 DJ HANMIN, DJ SCHEDULE 1, BAGAGEE VIPHEX 13, TEAM BONER, DJ AIRMIX, SMAC,GOAT THE FUNKY, DJ STEVE WU, DJ B.SHOO, DJ FENNER가 포함돼 있다. 이후 추가 라인업 발표가 행사 일정에 따라 이뤄질 예정이어서 DJ음악 마니아들 사이에서 궁금증과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이번 DJ페스티벌은 EMDF Korea 2014가 주최하고 BeatOne DJ Lab이 주관하며 곡성군이 후원한다. 특히 기존 국내 음악 페스티벌은 물론 월드디제이 페스티벌,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글로벌 게더링에 이르기까지 세계적인 페스티벌까지 국내에서 열리고 있지만 이들 대형 페스티벌이 주로 수도권에서 개최되는 상황에서 수도권이 아닌 전남 곡성에서 개최된다는 점에서 차이가 있다.
EMDF KOREA 2014가 열리는 MASSIVE PARK는 떠오르고 있는 곡성군의 랜드마크다. EMDF KOREA 2014이 진행되는 모든 공연 장소가 잔디밭으로 이뤄져 있고 2만 명 이상의 관람객 수용이 가능하다. 야외 캠핑시설은 물론 캠핑카 렌탈도 할 수 있으며 고급 야외 화장실과 샤워시설, 대형 주차장 등 부대시설도 잘 갖췄다는 평가다. 특히 페스티벌 관람객은 캠핑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것도 눈에 띈다.
DJ 페스티벌 EMDF KOREA 2014의 무대는 페스티벌의 슬로건인 ‘3E(Experience, 경험하고 / Exciting, 열광하고 / Extreme, 미치고)’라는 콘셉트에 따라 꾸며질 예정이다. 페스티벌의 본 행사는 매일 저녁 6시부터 새벽 2시까지, 동시에 여러 부스에서는 다채로운 레포츠, 서브행사를 진행한다.
한편, EMDF KOREA 2014는 오는 2월 15일까지 티켓오픈 세일을 진행한다. 이틀권과 삼일권을 각 50% 할인된 가격으로 예매할 수 있다. 티켓 수익의 일부를 신장 투석 환자를 위한 기금으로 사용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EMDF KOREA 2014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