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출 100억 돌파, 요즘 대세 필앤커버 필러팩트!

입력 2014-01-29 09:30

회오리 필러팩트의 원조 ‘필앤커버 꿀금필러팩트’가 시즌3 출시와 함께 인기몰이에 나섰다.

완판의 연속이었던 시즌1, 2에 이어 지난 24일 특별전 방송에서 15,079세트의 판매고를 올리며, 판매 11억 매출을 달성하였다. 이번 방송을 통해 100억돌파의 금자탑을 기록하며, 시즌1 런칭 이후 누적 약 110억의 기록하고 있다.

필앤커버 꿀금필러팩트는 3중 회오리 필러팩트의 대표 제품으로서 연이은 매진 행렬과 여성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받고 있다. 여러 차례 완판 매진을 기록하며 인기몰이를 했던 시즌1,2의 바통을 이어받아 꿀금필러팩트 시즌 3의 인기가 심상치 않다.

꿀금필러팩트의 특징은 베이지:골드:아이보리=8:1:1 이라는 3중 스월 효과로 최적의 피부를 연출하도록 돕는 점이다. 성분 중 꿀금 필러 에센스가 피부를 쫀쫀하게 채워 매끈하고 탱탱한 피부로 돋보이게 한다. 또한 미백에센스는 깨끗한 피부를, 프로폴리스 영양에센스는 피부를 더욱 촉촉하고 매끈하게 연출해 특히 극건조 피부에 최적의 제품이다.

한국화장품 측 관계자는 "꿀금필러팩트는 마이크로 페이스트 믹스 공법을 통해 피부에 매끈한 밀착감과 고급스럽고 자연스러운 광택감을 높인다"고 설명했다. "미세하게 분쇄된 내용물을 페이스트 제형으로 만들어 자연스러운 피부 광채를 연출하는 것"이라고 설명을 덧붙였다.

또한 꿀금필러팩트는 한채영 필러팩트로도 불릴 정도로 한채영의 윤기 나는 피부의 비밀로도 알려졌다. 유명인들의 입소문을 타고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꿀금필러팩트는 손담비의 뷰티플데이즈에 소개 돼 블로거와 시청자들에게 지속적인 러브콜을 받았다. 특히 랭킹 사이트인 위메이크뷰티에서 뷰티전문가들로부터 평점 9.8점을 받을 정도로 품질을 인정받았으며 화장품전체 종합 품질 랭킹 1위를 차지하는 등 기염을 토했다.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유해 성분이 무첨가 된 꿀금필러팩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화장품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