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유니에스, 고용안정을 통해 삶의 질을 높이는 종합 인재서비스 기업

입력 2014-01-23 10:09

유니에스는 1990년 설립 이래 인재 비즈니스와 토털아웃소싱을 융합한 종합인재서비스 리딩기업으로 전국 9개 지사 네트워크와 함께 400여 고객사에 14,000여명의 인력지원을 통한 지속적인 품질경영과 맞춤서비스를 고수해 오고 있다.

기업인재의 지속 육성과 사업지원서비스를 통해 구직자에게는 계층별 다양한 일자리를 지원하고, 고객사에는 HR부문의 인재지원 및 사업지원 서비스 부문으로 자리매김함으로서 고객사 HR 및 인사 관련부서 최고의 성공 파트너로서 인정을 받고 있다.

HR아웃소싱 업계 최초로 2008년 매출 2,000억원 시대를 열었고 올해 3,000억 달성을 목표로 유니에스는 줄곧 기업경제의 체질개혁 및 고용창출과 지속유지를 위한 사업서비스의 강점을 체질화하여 비즈니스 가치를 높이고 종합인재서비스로의 사업영역 확장 등 산업의 위상을 견인해왔다.

사업 분야는 종합 아웃소싱·인재파견, 헤드헌팅·채용대행, 고용서비스·취업지원사업, 교육연수, 취업포털, 시니어사업 등을 상호 유기적으로 연계, 전략적인 상생의 토털서비스를 전개하여 ‘World Best HR Service Group’으로 도약의 기반을 다져가고 있다.

유니에스는 '직원교육이 최고의 복지'라는 슬로건으로 1만3천여 전 직원들을 대상으로 기회의 차별없이 개별화된 자기계발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다. 본사 중심의 리더쉽교육, 현장중심의 실무교육, 부서단위의 경력개발교육 체계에 본사, 현장직 구분없는 온라인교육시스템까지 연계되어 있다.

유니에스는 사회공익기업으로서의 소명을 다하고자 <행복일터에서 행복한 세상 만들기> 슬로건을 내걸고 다양한 사회참여 사업을 펼치고 있다. 취약계층의 일자리창출을 위해 매년 특성화고와 장애인, 중장년 계층을 대상으로 한 취업촉진사업을 정례화하고 있다.

또한 다문화가족의 정착 지원활동과 국제사회에서의 소외계층에 대한 지원 및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있으며, 국제봉사활동 조직인 컴패션 사업에도 참여 및 후원활동을 통해 다각적인 국제봉사 및 구호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매년 열리는 심장병 어린이 돕기를 위한 자선 싸이클링대회 출전팀을 후원, 한국심장재단에 등록된 심장병 환아 수술비를 후원하는 캠페인도 진행하고 있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