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선물, 썬라이더 초본 제품으로 마음 전해요

입력 2014-01-22 09:51

썬라이더, 설 맞아 다양한 설 선물 세트 선보여

건조함 때문에 목마름을 자주 느끼게 되는 겨울철. 목이 마르다고 해서 음료수를 마시게 되면 설탕을 과하게 섭취하게 되어 몸에 좋지 않고, 그렇다고 생수를 마시자니 입이 심심하다. 이럴 때 허브티 등의 차를 마시면 몸에도 좋고 목 건강도 지킬 수 있으니 일석이조다.

이에 글로벌 헬스 & 뷰티 프랜차이즈 기업 썬라이더는 몸에 좋은 차 종류 등 건강을 고려한 설 선물 세트를 구성했다.

프리미엄 초본 명차
썬라이더의 초본 명차는 각기 다른 효능과 맛을 가지고 있다. 선물을 받는 이의 직업이나 건강상태에 따라 고를 수 있으므로 선택의 폭이 넓다. 목을 많이 쓰는 직업이라면 캘리 민트와 써니데이즈를 권할 만하다. 캘리 민트는 녹차성분에 각종 초본성분을 배합했으며, 입안과 목을 상쾌하게 해준다. 써니데이즈는 무설탕, 무칼로리로 칼로리 부담이 없다.

캘리는 건강에 좋은 뽕나무 잎이 들어있으며, 항산화 성분인 카테킨이 함유되어 있다. 포츈딜라이트는 썬라이더의 대표 프리미엄 허브티로, 옥타코시놀이 함유되어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엽록소 성분을 섭취할 수 있는 에버그린도 인기 품목이다. 엽록소는 항산화 성분으로도 알려져 있기 때문에 노년층에게 선물하면 좋은 반응을 얻을 듯하다. 이 외에도 포츈딜라이트를 자주 마시는 분을 위해 친환경 소재 트라이탄 물병이 추가된 세트도 준비되어 있다.

어린이와 여성을 위한 선물 세트
어린이 건강을 위한 선물도 별도로 구성되어 있다. 생존율이 높은 고급 유산균인 락토바실러스 아시도필루스 유산균이 1포당 3억 마리 이상 함유되어 장 건강을 개선하는 유산균 제품인 ‘바이타도필루스’와 오렌지맛의 씹어먹는 비타민C 제품인 ‘씨트릭 씨 탭’ 두 가지를 묶었다.

건강한 S라인을 원하는 여성이라면 포츈딜라이트와 썬트림플러스가 포함된 선물도 좋은 선택이다. 썬트림플러스는 녹차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항산화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

선물 받는 이가 가족의 건강을 걱정하는 주부일 경우 썬스마일 푸르트 앤 베지터블 린스와 스피루리나로 구성된 선물 세트가 적합하다. 썬스마일 푸르트 앤 베지터블 린스는 식물성 과일&채소 세정제품으로 각종 오염물질과 농약, 왁스 코팅 등을 안전하게 제거할 수 있다. 스피루리나는 무설탕, 무전분, 무합성첨가물의 100% 스피루리나 제품으로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 항산화, 피부미용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1982년 미국에서 탄생한 썬라이더는 현재 42개국에 지사와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인체에 유익한 식물인 ‘초본’을 원료로 연구 및 개발, 자체적으로 제품생산하고 있다. 중국 초본학을 연구하여 제품을 개발, 모든 제품의 콘셉트에서부터 완제품까지 재생철학에 근간을 두고 있다.

썬라이더 제품은 전국 가맹점 및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현대백화점 일부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