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족 및 고령화에 따른 1~2인 가구가 꾸준히 급증하고 있다. 이러한 인구구조와 생활형태의 변화는 부동산 시장에 직접적인 영향을 주며 중대형 평형의 주택수요가 높았던 과거와는 달리 최근 1~2인 중심의 소형주택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하지만 최근 소형주택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상대적으로 일부 지역에서 포화상태가 이어지고 있는 실정이다. 이로 인해 현실적인 수익률 문제에 직면한 투자자들이 소형주택에 대한 옥석을 가리는 분위기다. 이들의 전반적인 투자성향을 보면 합리적인 분양가를 선호하고 있다는 게 공통점이다.
이에 저분양가로 안정적인 임대사업이 가능한 상품이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평택을 주목하는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는 것으로 ‘평택 스마트빌 듀오’의 인기분양이 이를 보여주고 있다.
평택은 삼성 100조, LG 60조 등 대규모 투자가 집중되며 약 270여개의 기업체들이 입주 완료 되어있다. 2만여 근로자들의 수요층과 지속적으로 유입되는 인구의 증가세로 고수익 수요자들로 인한 안정적인 임대사업이 가능하다.
총 959세대 전세대 풀옵션 제공되며 KCC, 이건창호, 한샘가구 등 최고급 건축자재만을 사용하여 주거공간의 품격을 선보이고 있다. 3.3㎡당 500만원대의 거품 없는 실속 분양가로 실투자 2천만원대의 소액투자가 가능해 서울은 물론 평택시의 많은 투자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경부선 연결로 사통팔달 교통망을 갖추고 있으며 산업, 복선철도 등 서울 수서에서 평택을 잇는 KTX 개통 예정과, 서울-수원-평택-아산 간 전철의 역세권으로 서해안 고속도로, 외곽 순환도로 등을 이용해 인천 국제공항까지 빠른 이동이 가능하다.
시행 ㈜에스원디앤씨, 대한주택보증의 분양보증으로 투자 안정성도 높으며 1,2차의 인기분양으로 3차 역시 활발한 계약이 이루어지고 있다. 모델하우스는 수원 IC 앞에 위치하고 있다.
분양문의 1877-55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