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커머스 위메프 "모아놓은 포인트로 알뜰 쇼핑하세요"

입력 2014-01-17 08:58

소셜커머스 위메프(대표 박은상, www.wemakeprice.com)가 잦은 모임 등 지출이 많은 신년을 맞아 단 3일 간 ‘M포인트 DAY’와 함께, 매일 새로운 슈퍼딜을 선보이는 ‘슈퍼위크’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위메프는 오는 20일부터 단 3일동안 현대카드 M포인트 50% 차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M포인트 DAY’를 진행한다.

M포인트는 횟수 제한 없이 건당 최대 3만 포인트까지 사용할 수 있다. 그 동안 적립한 포인트를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기회인 셈이다.

M포인트는 위메프 포인트 충전과 상품권 등 환금성 카테고리를 제외한, 위메프 지역상품을 포함한 전 상품에 사용이 가능(단 PC웹에서만 결제 가능)하다.

추가 프로모션으로 오는 26일까지 식품·생활 카테고리에서 2만원 이상 현대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에게 추가로 위메프 3000 포인트를 적립해주고, ‘M포인트 DAY’ 기간 동안 현대카드 앱카드 이용고객에게는 추가로 1000 M포인트를 적립해준다.

‘M포인트 DAY’와 함께 하루 한 개씩 슈퍼딜을 선보이는 ‘슈퍼위크’도 진행 중이다.

‘엔제리너스’와 ‘크리스피크림’, ‘미스터피자’ 전국지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이용권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롯데월드 연간이용권’은 최대 32% 할인된 11만5000원(성인 기준)에 판매 중이다. 괌과 캄보디아 등 해외여행도 특별한 가격에 떠날 수 있다.

‘M포인트 DAY’가 진행되는 차주에는 ‘롯데리아’와 ‘TGI’, ‘파파존스’를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M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 만큼 알뜰한 외식 쇼핑을 할 수 있다.

‘M포인트 DAY’와 ‘수퍼위크’ 이용권의 사용 가능 매장 및 자세한 사항은 위메프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