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퍼스 스마트 온수매트 ‘초특가 행사’ 1월 17일 단 하루

입력 2014-01-16 11:07

1월 17일 금요일 단 하루! CJ홈쇼핑에서 10만원대에 구매 가능

올 겨울 난방용품 시장은 온수매트가 이끌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온수매트는 매트 안쪽에 연결된 호스를 통해 온수를 순환하는 방식으로 전자파 걱정이 없어 인기를 끌고 있다. 경기가 어렵고 누진세의 적용으로 가정 내의 전기료 부담이 증가하고 있어 온수매트를 선호하는 경우가 더욱 늘고 있다.

온수매트를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입하고자 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공동구매나 온수매트 가격비교 사이트를 검색해보는 이들이 많은 가운데 라이프 케어 전문기업 웰퍼스(wellfirs)가 2014 신년맞이 초특가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세일 행사는 웰퍼스의 ‘스마트 양모 온수매트’가 국가브랜드위원회, 지식경제부와 함께 디지틀조선일보가 주최한 ‘2013 대한민국, 올해를 빛낸 히트상품’ 중 가전 디지털 통신 부문에 선정된 쾌거를 기념하며 진행된 것이다. 1월 17일(금) 단 하루 CJ 홈쇼핑을 통해 오전 10시 20분과 오후 8시 40분에 웰퍼스 스마트 양모 온수매트(SA-H1331, SH-1332)를 10만원대에 구매 할 수 있다.

웰퍼스 온수매트는 기존의 전기매트처럼 발열 전기선에서 나오는 열을 사용 하는 것이 아니라 인체에 해로운 전자파는 물론 전기선의 합선에 의한 화재의 위험조차 없애 EMF(전자기장환경인증) 인증을 받았으며, 보일러에서 발생하는 전자파의 경우 매트에서 20cm만 떨어져도 전자파 제로가 된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웰퍼스 온수매트는 3단계 숙면모드, 음성안내 및 예약 기능,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리모트 컨트롤 탑재 등 최첨단 기술을 접목시켜 편리함을 더했다.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거실이나 침실 등 집안 어느 곳에서도 조화를 이루는 소품일 될 수 있으며, 업계 최저 평균 소비전력 123W로 겨울철 난방비 고민에서 벗어날 수 있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