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정동 기자 ] KGC인삼공사는 설을 맞아 정관장 제품 구매시 다양한 가격 혜택을 주는 '당신께 만큼은 정관장' 프로모션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구매 금액대별 할인과 포인트 추가 적립, 카드사 청구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한 것이 특징이다.
전국 정관장 로드샵(가맹점 및 직영점)과 농협에서 구매금액 15만원당 1만원 혜택을 제공하며 백화점과 대형마트는 20만원당 1만원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기업체나 개인 등 대량구매고객에 대한 할인을 강화해 가맹점과 직영점에서 10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은 10만원당 1만원의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또 오는 23일까지 설 선물을 미리 구매하는 정관장 멤버스 고객에게는 등급에 따라 구매 금액 대 별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정관장 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해준다.
이밖에도 정관장 로드샵에서 KB카드와 삼성카드로 결제시 구매금액대별로 5%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GC인삼공사는 이번 명절기간 선물수요가 실속형 제품과 프리미엄 제품이 동시에 인기를 끌것으로 예상해 10만원 미만의 실속형 제품부터 30만원 이상의 프리미엄 제품까지 다양한 선물세트를 마련했다.
홍삼톤 마일드와 홍삼정환으로 구성된 '보윤세트(8만5000원)', 중년 부부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홍천웅과 화애락퀸으로 구성된 '원앙세트(17만원)'는 매년 명절기간 가장 많이 찾는 선물세트로 인기가 높다.
한경닷컴 노정동 기자 dong2@hankyung.com
▷연예인 김종국 집에서 뭐하나 봤더니...충격
▷"개인투자 이제 쉬워진다" 급등주 검색기 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