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고객감동 경영대상] 인피니티, 구매에서 관리까지 서비스 완벽

입력 2014-01-09 06:59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인피니티(대표 타케히코 키쿠치·사진)는 고객들이 제품을 구매하는 과정부터 사후 관리까지 최고의 제품에 걸맞는 프리미엄 경험과 감동을 제공한다는 철학을 갖고 있다.

먼저 삶의 질을 높여주는 경험을 선사하는 것은 고객감동 경영의 일환이다. 지난해에는 인피니티가 공식 후원하는 태양의 서커스(Cirque Du Soleil) ‘마이클 잭슨 임모털 월드투어’에 고객들을 초대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인피니티 JX 의 럭셔리한 라이프스타일 체험 이벤트인 ‘익스피리언스 JX라이프스타일’ 등을 통해 글램핑, 스파, 골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경험을 선사했다. 또한 여름 한 달간 주말마다 인피니티 전국 전시장을 순차적으로 돌며 ‘도심 속 휴가’ 이벤트를 진행했다.

고객들은 가까운 매장에 들러 인피니티 차량 시승도 하고 파라핀 테라피, 디지털 캐리커쳐, 타로점, 포토존, 인피니티 카페, 어린이 놀이공간을 무료로 자유롭게 이용했다. 복잡한 도심과 바쁜 일상에 지친 고객들이 가까운 매장에서 가족과 함께 브랜드가 추구하는 고급스러운 라이프스타일을 손쉽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다.

그동안 수입차 브랜드는 국산차에 비해 AS가 취약하다는 지적을 받아왔다. 이에 고객들에게 보다 세심하고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는 ‘토털 오너십 익스피리언스’를 통해 인피니티만의 획기적인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