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후, 미디어 사업 강화…'테크·음식' 온라인 잡지 창간

입력 2014-01-08 15:32
야후가 기술과 음식을 주제로 한 온라인 잡지 '야후 테크'와 '야후 푸드'를 창간하는 등 미디어 사업을 강화한다.

머리사 메이어 야후 최고경영자는 7일(현지시간)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고 있는 '2014 소비자가전전시회(CES) 기조 발표를 통해 "검색과 통신, 미디어, 동영상을 망라해 야후의 핵심 사업 부문을 재구상하는 데 많은 노력을 기울였고 잡지에서 영감을 얻었다"며 이같이 밝혔다.

야후는 스마트폰으로 매일 두 차례 국제뉴스를 정리해주는 앱 '야후 뉴스 다이제스트'도 출시한다고 밝혔다.

기조 발표에는 야후가 영입한 인기 앵커 케이티 쿠릭과 뉴욕타임스 기자 출신인 기술 부문 부사장 데이비드 포그, 인기 가수 존 레전드 등도 참석했다.

한경닷컴 산업경제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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