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계열 뷰티숍 아리따움(www.aritaum.com)은 새해를 맞아 업그레이드 된 아리따움 'VIP 멤버십 프로그램'을 새로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VIP 멤버십 프로그램은 연 가입비를 납부한 고객을 대상으로 아리따움 매장의 차별화된 서비스 및 다양한 부가 혜택을 제공하는 유료 회원 제도이다. 새로워진 2014년 아리따움 VIP 멤버십 프로그램은 연 가입비에 따라 기존에 제공된 VIP 멤버십 외 VVIP 멤버십 등급이 새로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가입 증정품 추가, 쿠폰북 금액 상향 등 연간 혜택이 작년 대비 보다 알차고 풍성하게 구성돼 고객들의 만족을 보다 높여줄 예정이다.
VIP 멤버십은 연 가입비가 3만원으로, 가입 즉시 4만원 상당의 '아이오페 바이오에센스 VIP키트(84ml)' 또는 ‘아이오페 엔자임 파우더 VIP키트’ 중 하나를 증정품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가입일로부터 1년간 구매금액의 10% 상시 할인 및 연 2회 추가 10% 혜택이 있고, 이 밖에도 총 9만원 상당의 쿠폰북, 결제금액의 3~5% 포인트 적립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연 가입비를 5만원 납부한 고객은 아리따움 ‘VVIP 멤버십’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특히 개편을 기념하는 의미로, 7만5000원 상당의 신제품인 ‘모디(MODI) 젤 네일 키트’를 증정품으로 준비했고, 이는 6만5000원 상당의 ‘한율 율려원액 VVIP키트’로도 선택 가능하다.
이 밖에도 VVIP 멤버십 고객에게는 총 11만원 상당의 쿠폰푹 및 뷰티푸드 20% 상시 할인, 그리고 VIP 멤버십과 동일한 연간 할인 및 포인트 적립 혜택이 주어진다. 작년에 이어 아리따움 멤버십 서비스를 재가입하는 VIP 고객에게는 재가입당일 2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VIP 멤버십' 프로그램 가입 희망자는 전국 아리따움 매장에서 신청 가능하다.
한경닷컴 오정민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