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클래스 효성, 신년 Lady’s Festival 실시

입력 2014-01-07 13:31

차별화 된 서비스로 고객 만족 극대화를 위해 노력해 온 더클래스 효성(www.theclasshyosung.com 대표이사 배기영) 신년 Lady’s Festival을 선보인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사인 더클래스 효성은 갑오년 새해를 맞아 여성고객을 위한 멋진 혜택, 안전하게 차량을 운행하게 해줄 기프트와 함께 메르세데스-벤츠의 오너가 될 수 있는 꿈의 기회를 실현해줄 '더클래스 효성 신년 Lady’s Festival'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더클래스 효성 크리스마스 페스티발은 ▲ The C-Class 및 E-Class(E 200 Elegance, E 220 CDI Avantgarde, E 300 Elegance/Avantgarde) 출고 고객에게는 선착순 200분께 독일 명품 가전 WMF의 Pressure Cooker를 증정하고 ▲ 1/10~20일 열흘간 전시장을 방문하여 상담 및 시승하시는 고객분들께 눈길에 안전한 스프레이 체인을 증정(1,000개 한정)한다.

또한 더클래스 효성의 프리미엄 금융 프로그램으로 C-Class/CLS-Class 무이자 할부 또한 실시 중이다.

더클래스 효성의 배기영 대표는 “1월 새해를 맞이하여 여성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을 준비해봤다.여성분들이 좋아하는 독일명품 쿠커와, 스노우 타이어 장착이 힘든 여성을 위한 스프레이 체인까지 겨울을 위한 월동 아이템 등을 준비했다. 구매 사은품도 받고, 주유비 또는 보험료를 지원해주는 메르세데스-벤츠 구매 세일즈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따뜻하고 여유로운 2014년이 되었으면 한다” 고 밝혔다.

‘더클래스 효성, ‘신년 Lady’s Festival’ 과 무이자 할부 등의 프리미엄 세일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자사 전시장으로 문의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