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경이 제안하는 '식샤를 합시다' 1인가구 기획전

입력 2014-01-03 14:44

1인가구가 각종 업계의 틈새시장으로 떠오르면서 tvN ‘식샤를 합시다’ 등 1인가구 공략 드라마도 등장했다.

1인가구의 삶과 소비행태 등을 잘 보여줘 전국의 싱글들에게 큰 재미를 주고 있다는 평이다. 특히 오감을 자극하는 먹방, 1인가구 맞춤 인테리어 소품 등 매회 다채로운 볼거리가 1인가구 시청자들의 관심을 사는데 톡톡한 역할을 하고 있다.

CJ오쇼핑이 운영하는 소셜커머스 'CJ오클락'이 tvN ‘식샤를 합시다’와 손을 잡고 금일부터 2월 3일까지 약 한 달간 이수경이 제안하는 ‘식샤를 합시다’ 1인가구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기획전은 드라마 속 제품에 대한 문의가 빗발친 상품만 한데 모아 할인 판매하는 것으로, 드라마 협찬 제품 판매처가 궁금했던 1인가구, 싱글족 시청자들에게 유용한 정보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기획전 품목은 당당한 돌싱녀 역할을 맡은 이수경 집의 1인가구용 전자기기, 간편식품 등을 위주로 구성됐다. 아기자기하면서도 세련된 이수경 방의 포인트 상품을 경제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

일명 ‘이수경 시계’로 불리는 무아스 친환경 LED 나무알람시계는 15% 할인가에 선보이고 극중 이수경이 피부보습과 항산화 관리를 위해 습관적으로 섭취하는 하트캡슐, 국제약품의 아쿠아포텐 역시 반값 이상 할인하여 판매한다.

아쿠아포텐은 하트모양의 캡슐 때문에 하트캡슐 또는 사랑의 알약이라 불리며 뷰티 매니아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탄 제품이다. 또한 독특한 인테리어 소품으로 제격인 ‘나무알람시계’는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김수현 시계로도 유명세를 타고 있는 아이템이라 더욱 눈길을 끌 전망이다.

극중 이수경 거실 식탁 한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레드 컬러의 세련된 미니 튀김기도 할인가에 만나 볼 수 있다. 번거로운 튀김요리를 적은 양으로 빠르게 조리할 수 있는 카이젤 미니튀김기가 그 주인공.

정가에서 57% 할인한 금액으로 구매 가능하다. 또한 1인가구 맞춤 아침식사인 ‘오하루 시리얼’을 1만봉 한정으로 33% 세일 특가에 판매하고, 기획전 행사 기간 동안 30봉 이상 구매 시 건과일믹스 300g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현미, 오트밀, 아몬드, 코코넛 등 총 엄선된 8가지 건강 곡물과 견과물로 만들어져 든든하게 하루 영양을 챙길 수 있고, 그릇 필요 없이 봉에 우유를 부어 먹을 수 있어 간편한 식사대용으로 안성맞춤이다.

민주원 CJ오쇼핑 오클락상품기획팀 팀장은 “1인 가구의 라이프스타일이 고급화되면서 세련되고 트렌디한 1인가구용 미니 상품이 특히 인기를 끌고 있다”며 “2014년 첫 기획전으로 준비한 ‘식샤를 합시다’ 역시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기획된 것으로, 극중 여주인공과 같이 똑부러지고 화려한 1인 가구 라이프를 꿈꾸거나 개성있고 실용적인 인테리어 소품 등을 찾고 있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