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 '365일 굿 북' 캠페인 성료

입력 2013-12-24 13:37

에이스침대(대표 안성호)가 지난 4월부터 올 연말까지 9개월 간 실시한 ‘365 굿북(Good Book) 캠페인'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숙면을 취하는 데 도움이 될 만한 책을 정기적으로 소개하고 선물해 소비자들에게 굿(Good)잠을 선사하고자 기획됐다.

365일 굿 북(Good Book) 캠페인은 에이스침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매주 월요일, 잠자리에 들기 전 읽기 좋은 책을 소개하고 한 주간 가장 활발히 활동한 페이스북 팬 7명을 선정해 해당 책을 선물하는 이벤트다.

‘천천히 읽기를 권함’을 시작으로 총 38차에 걸쳐 365일 굿 북(Good Book) 캠페인으로 선정 된 책은 ‘밤은 책이다’, 힐링 스토리’, ‘어젯밤 꿈이 당신에게 말하는 것’, ‘생각의 정원’ 등 누구나 잠자리에 들기 전 쉽게 읽을 수 있는 책들로 구성돼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는 것.

에이스침대는 또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보이로패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의 숙면을 돕는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보이로패드는 독일의 하이테크 기술력을 사용한 안전성과 편리성을 갖춘 온열패드로, 오는 29일까지 에이스침대 페이스북(www.facebook.com/acebed.kr)에 보이로패드의 장점과 관련된 댓글을 남기고 ‘좋아요’를 누른 참여자 중 50명을 선정하여 굿(Good)잠을 위한 고급 디퓨저를 선물한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올 한해 동안 진행 된 365일 굿 북(Good Book) 캠페인은 소비자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는 에이스침대의 고객 대상 마케팅 일환으로 실시된 행사였다”며 “앞으로도 숙면과 관련한 다양한 정보와 이벤트 진행을 통해 소비자들과 잠에 관련된 공감대를 형성해 나가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박람회장 발칵'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등장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미인주'만 골라 잡는 주식계의 진정한 카사노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