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본 매트리스, 엘롯데에서 최대 33% 세일

입력 2013-12-23 14:57
미국 실용주의 매트리스 브랜드 비본(www.vivon.co.kr)이 국내 런칭 후 첫 세일 행사를 연다.

비본 매트리스는 롯데백화점의 프리미엄 온라인몰 엘롯데(www.ellotte.com)와 손잡고 지난달 출시한 3개 라인의 최신형 제품을 최저 20%에서 최대 33%까지 할인해주고 모든 구매 고객에게 고가의 기능성 메모리폼 베개를 사은품으로 주는 ‘메리크리스마스 & 해피뉴이어 비본 핫세일’ 행사를 23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 품목은 ‘비본 레이’, ‘비본 플로렛’, ‘비본 하나’ 등 3개 라인의 매트리스 제품. 모든 상품에 비본 브랜드 할인율 20%가 기본 적용되며 엘롯데의 10% 할인 쿠폰과 카드사의 7% 청구 할인까지 챙기면 최대 33%까지 할인폭이 늘어난다.

‘비본 레이’와 ‘비본 플로렛’ 구매 고객에겐 최고급 쿨젤시트를 부착한 7~8만원 상당의 첨단 기능성 베개 ‘비본 브이젤 메모리폼 필로우’ 2개를, ‘비본 하나’ 구매 고객에겐 1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컨투어(굴곡)’ 타입과 ‘트래디셔널(일반)’ 타입 중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비본은 제품의 품질과 합리적 가격을 중시하는 미국인의 실용주의적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하는 미국 매트리스 브랜드이다. 첨단 수면과학으로 무장한 독보적인 제품력과 여느 매트리스에서는 찾기 힘든 모던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명성이 높다.

비본의 독립 포켓 스프링 시스템과 젤메모리폼 레이어 시스템은 모두 미국 특허를 통해 보호 받고 있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박람회장 발칵'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등장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미인주'만 골라 잡는 주식계의 진정한 카사노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