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태곤, 이탈리아 피렌체와 토스카나에서 촬영한 화보집 공개

입력 2013-12-20 16:40
[연예팀] 배우 이태곤이 이탈리아 피렌체와 토스카나에서촬영한 화보집이공개됐다.

2013년 여름 3주간에 걸쳐 이태리 피렌체와 토스카나 지방을 중심으로 진행된 화보집의 제목은 ‘배우, 그 낯선 이와의 여행’. 이태곤의 다양한 모습을 보고 싶어 하는 국내외 팬들을 위해 소속사 티지이엔씨에서 직접 제작했다. 이번 화보집은 늘 새로운 캐릭터에 도전해야 하는 배우의 삶에 대한 진지하고 심도 있는 고민과 깨달음을 독백체로 써 내려간 자서전 형식으로 만들어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유럽의 화보전문회사 뮤즈나인(MUSE9)에서 촬영과 편집을 맡은 이번 이태리 화보집은 스타 화보집으로는 드물게 대형 사이즈로 제작되었으며 124페이지에 걸쳐 과거와 현재가 공존하는 도시 피렌체를 배경으로 이태곤의 다양한 모습을 담았다. 또한 이태리에서도 소수의 현지인들에게만 알려진 토스카나 지방의 매력적인 모습을 처음으로 국내 화보에 소개하는 등 평소 촬영 허가가 엄격한 곳들을 배경으로 해 희소성을 높였다.

한편 이태곤은 데뷔작 ‘하늘이시어’ 이후 8년 만에 SBS 드라마 ‘잘 키운 딸 하나’에 ‘한윤찬’역으로 컴백해 연기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 뮤즈나인)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정일우, 야외촬영 중 한파에 대처하는 방법 공개! ▶ '감격시대' 진세연, 화려한 무대 위에서…'시선집중' ▶ 조성하 아내 “결혼 후, 헤어지면 좌절될 것 같아서…” ▶ 엑소 ‘슈퍼히트’ 촬영장 방문…돈스파이크에 의리 지켜 ▶ [포토] 이진, 양손으로 은근한 '소두' 자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