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온라인광고마케팅’ 검색광고 부문, 난닝구 대상 수상

입력 2013-12-20 12:09
[패션팀] 12월17일 열린 ‘2013 온라인광고마케팅 대상’에서 여성 의류 인터넷쇼핑몰 난닝구가 대상을 수상했다. ‘온라인광고마케팅 대상’은 한국온라인 광고협회가 주관하며 한 해 동안 가장 이슈가 되고 효과가 높았던 온라인광고마케팅을 뽑는 자리다. 이에 난닝구와 난닝구의 온라인 검색 광고를 맡고 있는 앤에이치엔서치마케팅이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날 난닝구는 ‘인터넷 쇼핑몰 난닝구 검색광고 마케팅 전략 수립 결과’라는 주제로 세미나를 열어 상세한 온라인 마케팅 전략과 그 효과에 대해 발표하는 시간을 갖기도 했다. 한편 마케팅전략기획(디스플레이중심) 부문에는 스킨푸드 흑석류 라인 론칭 캠페인의 애드미션이, 마케팅 전략기획(소셜&모바일중심)에는 디지털다임의 아이트진로 ‘싸이슬쇼’ 캠페인이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제공: 난닝구)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fashion@wstarnews.com▶ ‘상속자들’ 김지원, ‘제국고 패리스힐튼’ 명성 그대로 살린 잇백은 뭐?▶ 김우빈vs이종석vs이수혁, 모델 출신 배우들의 스타일 분석!▶ 다가올 크리스마스, 사랑하는 연인을 위한 선물 리스트 ▶ ‘보온성+스타일’ 두 마리 토끼 잡은 ‘임부복’ ▶ 김우빈-이민호 “평소 패션은 어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