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덴셜생명은 고객과 약속을 지키겠다는 의미로 ‘지켜야 플랜’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고객들이 소중한 계획을 지킬 수 있도록 푸르덴셜생명이 돕겠다는 기업 철학을 담고 있다. 푸르덴셜생명은 이런 메시지를 강조하는 TV 광고를 이달부터 시작했다.
▶'박람회장 발칵'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등장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미인주'만 골라 잡는 주식계의 진정한 카사노바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