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민수 기자 ] JW중외그룹은 50여개 협력사들과의 동반성장 성과를 함께 나누고 향후 발전 방향을 모색하는 'JW중외그룹 협력사 동반성장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2010년에 시작돼 올해로 4회째를 맞은 이번 행사는 박구서 JW홀딩스 사장을 비롯한 우수 협력사 관계자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서울 반포동 센트럴시티에서 진행됐다.
참석자들은 올 한해 협력 성과를 되돌아보고 동반성장 노력을 지속해 나가자는 의지를 다졌다. JW중외그룹은 협력사로부터 애로사항 관심사 등을 듣고 향후 협력 방안도 함께 논의했다.
이날 행사에서 JW중외그룹은 2013년 연간 실적을 반영한 우수 협력사 시상식도 진행했다. 최우수상으로는 메디탑이 선정됐으며 우수상은 성전메디텍과 평화의료정공이 각각 수상했다.
박구서 JW홀딩스 사장은 "JW중외그룹이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서는 협력사와의 동반성장이 필수적"이라며 "앞으로도 협력사들과 상생할 수 있는 지원방안을 적극적으로 발굴하겠다"고 말했다.
JW중외그룹은 협력사를 대상으로 경영 품질 원가 수급 신용관리 등에 대한 교육을 실시하고 현장 및 재무에 대한 컨설팅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한경닷컴 한민수 기자 hms@hankyung.com
▶'박람회장 발칵'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등장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