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론칭 기념 한정구좌 창립멤버 모집
-3곳의 리조트스파 연중 무료이용, 주중 객실 혜택까지..
창립 15주년을 맞은 국내최고의 힐링리조트인 ㈜리솜리조트가 제천 리솜포레스트 해브나인 힐링스파 오픈 1주년을 맞아 국내 리조트 최초로 프리미엄 멤버십 스파회원권을 출시해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리솜스파클럽’은 리솜리조트가 운영 중인 국내 3곳의 특색 있는 리조트 메인 스파시설을 연중 무료로 입장해 이용할 수 있는 특별한 상품이다.
리솜리조트 3곳, 안면도의 바다, 제천의 숲, 덕산 온천 각각의 입지 및 상품구성이 특색 있어 기분에 따라 상황에 따라 각기 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 스파 회원권은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스파컨설팅, 각종 힐니스프로그램은 무료 또는 회원가로, 뷰티테라피, 식음 및 편의시설 등 리조트의 모든 부대시설 이용 시 30~10%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특히 회원제로 운영하고 있는 리솜리조트 일정 평형의 객실을 주중에 예약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다.
리솜리조트는 론칭기념으로 ‘리솜스파클럽’ 한정구좌 창립회원을 모집한다. 해당 상품은 5년 만기 후 보증금을 돌려받거나 연장 할 수 있고 자주 이용하는 인원수에 따라 다양한 가격의 멤버십을 선택하면 된다.
리솜리조트 마케팅 담당자 송 훈 부장에 따르면 지금이 국내최고의 힐링리조트의 멤버가 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말했다. 입회방식은 싱글형 1350만원(기명 1매)부터 패밀리형 1900만원(기명 4매)까지 4가지이며, 소수창립회원은 15% 할인이 적용된다.
5년 만기 후 입회보증금은 반환되며 기명카드 회원에 한해 메인 스파 무료, 스파 동반객은 4인까지 30% 할인, 리조트 객실은 주중에 예약이용 할 수 있다. 자세한 혜택 및 가입문의는 리솜리조트 마케팅부(02-6011-0075)로 문의하면 된다.
이준혁 기자 rainbow@hankyung.com
▶'박람회장 발칵'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등장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