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Class, E-Class, CLS-Class 출고고객께 캐롤리나 헤레라 제휴 프로모션 혜택
- A-Class 출고고객 선착순 30분 이태리 명품 체인 증정
(2013.12.12.서울) 차별화 된 서비스로 고객 만족 극대화를 위해 노력해 온 더클래스 효성(www.theclasshyosung.com 대표이사 배기영) 크리스마스 페스티발을 선보인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사인 더클래스 효성은 겨울의 시작을 알리는 12월에 안전하게 차량을 운행할 다양한 혜택과 함께 메르세데스-벤츠의 오너가 될 수 있는 꿈의 기회를 실현해줄 『더클래스 효성 크리스마스 페스티발』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더클래스 효성 크리스마스 페스티발은 ▲ The C-Class, E-Class, CLS-Class 출고 고객에게는 선착순 250분께 캐롤리나 헤레라와 함께 하는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캐롤리나 헤레라 명품 핸드백 Gift 패키지) 혜택을 드리고 ▲ The A-Class (렌터카 제외)출고고객 선착순 30분께 이태리 명품 메기트랙 체인을 증정하고 ▲ 모든 출고고객께 크리스마스 및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보르도 1등급 샤또 오브리옹에서 만든 클라랑델 루즈 와인을 증정하며 ▲ The S-Class (13년식) 통합 서비스 패키지 (정기점검, 소모품 교환 및 일반수리)를 5년으로 연장해 준다.
또한 더클래스 효성의 프리미엄 금융 프로그램으로 C-Class/ CLS-Class 무이자 할부 또한 실시 중이다.
더클래스 효성의 배기영 대표는 “12월 크리스마스 및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와인으로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송년회도 준비하고, 명품 브랜드와 함께 하는 제휴 프로모션도 이용하는 혜택을 누리면서 행복한 연말연시를 맞으시라는 마음으로 이번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구매 사은품도 받고, 주유비 또는 보험료를 지원해주는 메르세데스-벤츠 구매 세일즈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따뜻하고 여유로운 연말연시가 되었으면 한다” 고 밝혔다.
‘더클래스 효성, ‘크리스마스 페스티발’ 과 무이자 할부 등의 프리미엄 세일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자사 전시장으로 문의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람회장 발칵'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등장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