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팀] 토털 헬스케어 유통업계의 선도기업 태전그룹의 계열사 ㈜오엔케이(대표이사 강오순)가 12월5일부터 7일까지 경기도 가평 좋은아침연수원에서 ‘2013 태전그룹 오엔케이 하반기 워크샵’을 개최했다.
‘소통하고(GO), 변화하고(GO), 힐링하고(GO)’의 부제로 진행된 이번 워크샵은 2013년의 성과를 함께 공유하고, 나아가 2014년의 밝은 비전과 미래를 위해 함께 고민하고 소통하는 시간들로 꾸며졌다. 특히 이번 워크샵에는 오엔케이 임직원 외에도 ㈜태전약품 오영석 대표이사를 비롯해 ㈜티제이팜 오경석 대표이사 등 각 계열사의 주요 임직원들도 함께 참여해 계열사간의 효율적인 업무 공유 및 협업을 통해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는 방안도 함께 모색됐다.
워크샵 첫날은 각 부서의 과차장급 이상 간부들이 참석한 가운데, 마케팅 컨설팅 그룹인 ‘풀만(Fullmann)’ 박상후 이사의 브랜딩 강의를 시작으로 태전그룹의 브랜드 가치 향상을 위한 조별 토의와 발표, 임직원들이 함께 성장하며 일하고 싶은 회사로 만들기 위한 팀빌딩 프로그램 등을 풀만의 박정현 대표의 피드백을 받으며 함께 고민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둘째 날은 모든 임직원들이 함께 참여해 태전그룹 각 계열사의 2013년 성과를 공유하고, 2014년의 목표를 함께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자신의 자아 분석 및 타인과의 관계 증진에 큰 도움이 되는 TA(교류분석) 강연 및 속마음 토크쇼, 화합의 장 등을 통해 서로를 이해하고 격려하는 뜻 깊은 프로그램들이 진행됐다.
마지막 날인 셋째 날은 워크샵의 본질인 구성원들의 소통과 화합을 이끌어 낼 수 있는 ‘보물찾기’, ‘OX퀴즈’, ‘제기차기’ 등을 비롯해 자연과 더불어 몸과 마음이 치유되는 산책 프로그램, 워크샵의 하이라이트인 시상식까지 다채로운 프로그램들로 꾸며져 2박3일간의 워크샵을 큰 호응 속에 마무리 지었다.
㈜태전약품 오영석 대표이사는 “태전그룹의 새로운 도약을 위해서는 구성원 개개인이 스스로 주인공이라는 의식을 갖고, 명백한 비전과 목표를 향해 나아가야 한다”며, “이번 워크샵이 소통과 변화, 힐링을 통해 더 밝은 미래를 향해 도약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태전그룹은 80년 전통의 의약품 유통전문 기업 ㈜태전약품과 ㈜티제이팜, 국내외 헬스케어 제품 유통과 오엔케이몰을 운영하는 오엔케이(O&K)/에이오케이(AOK) 등으로 구성된 토털 헬스 케어 전문 유통 기업이다. 80년간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130여종에 이르는 자체 PB상품과 최첨단 물류 시스템 구축, 의약품 전문 쇼핑몰 운영 등 차별화 된 경쟁력으로 국내 토털 헬스케어 유통 시장을 선도해 나가고 있다.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life@wstarnews.com▶ ‘짝’ 남궁태양-최지혜 ‘백년가약’…애정촌 출신 세 번째 부부 ▶ 정형돈 지드래곤 귓속말, “형 나 보고 싶었죠?” 여성팬 심장 어택 ▶ 이파니, 상체 탈의 한 채 풍만한 가슴라인 어필…‘몸매는 문근영보다 낫네’ ▶ 산들 응답 1994 오디션 “찰진 부산 사투리 선보이고 싶었는데” 탈락 이유는? ▶ [포토] 박봄-씨엘 '김우빈 씨의 슬픈 표정 보고 가실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