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볶이전문점 죠스떡볶이가 겨울 한정 메뉴 ‘삼온세트’와 ‘사온세트’를 출시하고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393명에게 특급호텔 숙식권, 여행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죠스 핫 스파이시 윈터(JAWS HOT SPICY WINTER)’ 이벤트를 내년 2월 말까지 월별로 모두 3차례에 걸쳐 개최한다.
매 회차마다 1등 1명, 2등 30명, 3등 100명을 선발하며 1차 12월 이벤트의 1등에겐 반얀트리클럽앤스파·W호텔·신라호텔 중 1곳의 겨울 패키지 숙식권을, 2차 1월 1등에겐 제주도·강원도·부산 중 1곳의 패키지 여행상품권을, 3차 2월 1등에겐 최신노트북·아이폰5S·아이패드미니 중 1개를 선물로 준다.
1등 경품은 이벤트 응모자의 투표를 통해 최종 결정된다. 2, 3등 경품은 매회 모두 같다. 2등 경품은 죠스떡볶이의 주요 타깃인 20대 여성들이 선호하는 아이템으로 구성된 10만원 상당의 럭키박스로, 준비된 20종의 상품 중 4~5개가 랜덤(무작위) 형식으로 구성된다. 3등 경품은 죠스떡볶이의 대표 메뉴인 ‘매운떡볶이’ 모바일 상품권이다.
응모 방법은 간단하다. 이마트 입점 매장과 키오스크형 매장 등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380여 개 죠스떡볶이 매장에서 겨울 세트메뉴를 구매한 후 영수증 하단의 응모번호를 죠스떡볶이 홈페이지 내 이벤트 코너에 등록하면 된다. 이 때 1등 경품으로 제시된 3개 보기 중 원하는 것을 선택하도록 한다. 매회 중복 응모할 수 있다.
겨울 한정 메뉴인 ‘삼온세트’는 매운떡볶이와 수제튀김, 어묵세트로 구성됐으며 ‘사온세트’는 삼온세트 메뉴에 찹쌀순대가 추가된 구성이다. 가격은 각각 8000원, 1만1700원으로, 두 세트메뉴 모두 단품 주문 시보다 5% 가량 저렴하다.
죠스푸드 전략기획실 김동윤 부장은 “죠스떡볶이의 4대 메뉴인 떡볶이, 어묵, 튀김, 순대는 모두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만들어주는 음식이라 추운 겨울철에 특히 인기가 높다”면서 “긴 불황과 강추위에 움츠러든 고객분들의 어깨를 조금이나 펴드리고 싶은 마음에서 겨울 시즌 세트메뉴와 겨우내 진행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박람회장 발칵'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등장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 '미인주'만 골라 잡는 주식계의 카사노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