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들의 스타일 고민은 그만, 퍼스널컬러를 통한 스타일로 해결하자

입력 2013-12-09 11:37

컬러즈, 개인의 퍼스널컬러 컨설팅을 통한 남자들의 스타일링, 젠틀맨 컨설팅 개시

퍼스널컬러 전문서비스 컬러즈(www.coloz.co.kr)는 11월 1일부터 남성회원에 특화된 젠틀맨 컨설팅을 시작한다.

이번 젠틀맨 컨설팅은 유료멤버쉽사이트 제로라운지(zerolounge.co.kr)와 함께 2013년 F/W 신제품의 컬러타입을 분석하고 컨설팅 고객에게 제품을 제안하는 서비스를 포함하고 있다.

그 동안 약 2500여명의 오프라인 진단 컨설팅을 수행한 경험으로 제로라운지의 제품의 컬러타입을 분석하고 이에 따른 추천을 통해 실패 없는 쇼핑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이번 젠틀맨 컨설팅은 내방 고객뿐만 아니라 기업고객에게 방문하는 찾아가는 서비스도 운영한다.

본 컨설팅 서비스의 핵심인 퍼스널컬러는 타고난 개인의 피부색과, 머리색, 눈동자색, 그리고 사람의 이미지를 진단하여 판별한다. 이런 퍼스널 컬러 진단은 자신에게 맞는 컬러를 찾는데서부터 시작한다. 전문 컬러리스트가 각 사람의 피부색과, 머리색, 눈동자색, 그리고 그 사람만의 이미지를 진단하여 최상의 이미지를 제공하는 컨설팅이다.

자신의 퍼스널컬러를 알고 어울리는 색상에 맞게 쇼핑을 하게 되면 충동구매와 유행에 맞춰 구매한 패션, 뷰티 아이템 구매를 줄일 수 있어 경제적인 면에서 크게 도움이 된다.

컬러즈는 2010년 5월 서비스를 시작하여 세계 최초 이미지 분석을 통한 퍼스널컬러 자가진단 서비스를 제공했다. 이러한 이유로 그 동안 특별한 마케팅 없이 회원의 입소문으로 약 11만명의 회원을 모았다.

컬러즈는 이번 젠틀맨 컨설팅 이외에도 지금까지 250여회 진행된 6명 그룹 컬러컨설팅 프로그램과, 1:1 컨설팅, 웨딩 스타일링 컨설팅, 기업특강을 통해서 퍼스널컬러 대중화를 위한 서비스를 수행하고 있다.

아울러 교구개발에도 힘쓰고 있으며 2012년 국내 최초로 120색 퍼스널컬러 진단 도구를 기획 개발하고 컬러플120 카드 등의 교구를 제작했다.

컬러즈의 현중균 대표는 앞으로 온라인 쇼핑시 색을 비교할 수 있는 온라인 컬러플 카드 206을 도입하고, 신생온라인 쇼핑몰과의 연계를 통해 진단고객의 컬러타입과 스타일 데이터베이스를 연결하는 상품 제안 시스템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박람회장 발칵'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등장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 '미인주'만 골라 잡는 주식계의 카사노바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