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대표이사 고광현)의 프리미엄 헤어클리닉 브랜드 ‘케라시스’에서 온라인 구매층을 위한 오픈마켓 전용상품 ‘케라시스 비타 에너지’를 새로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신상품 ‘케라시스 비타 에너지’는 데미지케어 샴푸&린스, 두피케어 샴푸&린스 등 2종으로 출시됐으며 두피와 모발의 효과적인 관리를 위해 각종 비타민과 스위스 고산지대의 청정 허브추출물 등을 함유했다.
케라시스 비타 에너지 데미지케어 샴푸&린스는 펌, 염색, 드라이 등으로 손상된 모발을 위한 손상모발 전용삼푸다. 모발건강에 중요한 영양소로 알려진 비타민 B 성분을 함유해 모발의 영양공급은 물론 윤기 있고 건강한 머릿결을 유지해 준다.
또 아르니카(Arnica), 젠시안(Gentian), 밀포일(Milfoil), 웜우드(Wormwood) 등 스위스 고산지대의 청정 허브추출물에 들어있는 아미노산, 비타민 성분이 모발을 더욱 건강하게 가꿔준다는 것.
케라시스 비타 에너지 두피케어 샴푸&린스는 비듬과 피지 등 두피의 효과적인 관리를 위한 두피관리 전용샴푸로, 비타민 E 성분이 두피에 영양공급을 도와주고 두피의 가려움과 비듬을 완화시켜 주는 클림바졸 성분이 함유돼 있어 두피를 더욱 깨끗하게 관리해준다고 애경 측은 설명했다.
신상품 ‘케라시스 비타 에너지’는 최근 급속하게 늘고 있는 온라인 구매층 대상의 오픈마켓 전용상품으로 출시돼 11번가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박람회장 발칵'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등장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 '미인주'만 골라 잡는 주식계의 카사노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