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풍 제주도 추천펜션서 힐링 여행 만끽한다

입력 2013-12-09 10:55

이로제주펜션, 중문관광단지 10분 내 위치 가족, 커플단위 관광객에 휴식 선사

제주도는 겨울에도 최고 기온이 15도에 이를 만큼 비교적 따뜻해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겨울 여행지 중 하나다. 야외활동에 지친 관광객들이 편안하게 쉴 수 있는 아늑한 숙박시설을 갖췄다는 것도 제주도 여행이 각광받는 또 하나의 이유다. 다양한 제주도펜션추천 중 남단 안덕면 대평리에 위치한 '이로제주펜션(IRO Jeju)'은 치유와 휴식을 주는 숙박지로 급부상하고 있다.

제주도가족펜션, 제주도커플펜션으로도 적합한 이로제주펜션은 중문관광단지에서 10분 거리에 위치했고, 올레길 8번 종점, 9번 시작점에 있어 올레길 도보여행 관광객들을 위한 최적의 입지를 자랑한다. 특히, 이 근방은 예로부터 풍수지리상 좋은 기운이 흐르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때문에 좋은 기운을 느끼며 그간 쌓인 피로와 스트레스를 풀기에 딱 좋은 곳이라는 게 관련 업계 전문가들의 평가다.



지난 4월 오픈한 이로제주펜션은 가족 또는 커플을 위한 제주도 가족펜션, 제주도 커플펜션로도 이름을 알리고 있다. 가족단위 관광객에게는 화목의 시간을, 커플 관광객에게는 로맨틱한 시간을 제공한다. 또한, 모던하고 강인한 느낌의 노출 콘크리트 건축 설계, 호텔느낌의 인테리어, 시스템 에어컨 설계, 개별 테라스에서 즐기는 바비큐시설 등은 펜션을 이용하는 관광객들의 힐링을 극대화시킨다.

이로제주펜션의 관계자는 "이곳에서 3km 정도 떨어진 안덕계곡은 MBC 드라마 ‘구가의 서’ 촬영장소였을 정도로 자연 경관이 아름답고, 관광지로도 탁월하다"며 "이로펜션을 이용한 많은 고객들이 제주도펜션추천으로 좋은 평을 남기고 있다"고 전했다.

제주도팬션 이로제주펜션 예약 및 시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박람회장 발칵'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등장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 '미인주'만 골라 잡는 주식계의 카사노바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