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 쉬는 시간 '훈남포스 작렬'…성나정이 반할 만 하네

입력 2013-12-06 17:25

정우 "성나정남편 모른다"

'응답하라 1994' 정우의 촬영장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tvN '응답하라 1994'(극본 이우정, 연출 신원호)에서 촬영장 비하인드 사진 속 훈남포스를 물씬 풍기는 정우의 모습을 공개했다.

지난 13회 방송에서 좀처럼 감정을 드러내지 않아 시청자들의 애를 태웠던 정우가 고아라에게 과감한 키스를 하는 것으로 나정의 오랜 짝사랑에 화답. 시청자들의 연애세포를 자극하며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정우는 무심한 듯 하지만 내 여자에게만큼은 한없이 섬세한 디테일한 감성연기로 여성시청자들의 판타지를 자극한다.

공개된 사진에는 드라마 촬영 중 휴식을 취하는 정우의 모습이 담겨있다. 사진 속 정우는 의사가운을 입고 한 손에 커피를 든 채 무심히 앉아 어딘가를 바라보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손에 쥐고 있는 쪽지를 차분한 모습으로 가만히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드라마 촬영 중 쉬고 있는 자연스러운 모습을 포착한 것이지만, 극중 장난기 넘치는 쓰레기와는 사뭇 다른 시크한 매력으로 여심을 설레게 만든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쓰레기 오빠의 어른남자 매력에 푹~빠졌다", "정우 옆모습 갑이네", "정우 성나정남편 모른다던데", "쉬는 시간에도 화보를 찍는구나", "의사가운이 잘 어울려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쓰레기와 나정이 서로의 진심을 알게 되면서 본격적인 로맨스를 예고한 가운데, 사랑에 빠진 쓰레기만의 사랑방식이 어떻게 펼쳐질지, 정우가 특유의 디테일한 감성을 어떻게 녹여낼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tvN '응답하라 1994'는 매주 금, 토요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 tvN '응답하라 1994'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박람회장 발칵'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등장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