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 분양가+탁월한 입지+쾌적성 모두 갖춰야 ‘오피스텔의 완성’

입력 2013-12-05 12:45

강남 대체 명품신도시로 개발되고 있는 경기도 수원 광교신도시에 강한 브랜드 파워를 갖춘 명품 오피스텔이 분양된다. 대우건설이 신분당선 광교역 인근에 짓는 ‘광교2차 푸르지오 시티’가 그 주인공이다.
▷3.3㎡당 700만원대 착한 분양가

이 오피스텔의 최대 장점은 ‘착한 분양가다. 분양가가 3.3㎡당 700만원 대에 불과하다. 이는 광교신도시 평균 오피스텔 분양가(3.3㎡당 850만원, 중도금 이자 포함)보다 훨씬 낮은 가격이다.

▷신분당선 지나 강남까지 20분대

교통여건 역시 뛰어나다. 이 오피스텔이 위치한 광교신도시는 영동,경부,용서 고속도로 이용이 편리한 교통의 요충지다. 광교 2차 푸르지오 시티는 2016년 완공예정인 신분당선 광교역에서 불과 5m거리인 초역세권에 위치한다.

▷주거 환경 쾌적하고 편리해

신도시에 들어서는 만큼 쇼핑,문화,의료 등의 기반시설 이용이 편리할 전망이다. 광교 2차 푸르지오 시티는 또 지역 냉난방시스템을 적용해 관리비를 절약하고, 도심 열섬현상을 완화시킨다는 계획이다. 이렇게 하면 실외기가 필요 없어 공간활용 극대화라는 부수적인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주차가 편리한 자주식 주차장도 눈길을 끈다. 자주식 주차장은 기계식과는 달리 운전자가 직접 차를 운전해 차를 입출고하는 방식이다.

▷수납공간 풍부한 특화 디자인, 풀옵션 오피스텔

입주민의 자부심을 높이는 디자인, 생활의 여유를 누리는 녹지공간 특별 설계도 눈에 띈다. 특히 정원처럼 꾸며진 옥상 휴게공간, 시원한 나무 그늘이 펼쳐진 툇마루 쉼터, 공개공지와 함께 조성된 진입공간 휴게시설 등의 녹지공간은 입주민에게 생활의 여유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이 오피스텔은 저층부는 석재로 마감하고, 고층부는 금속재 옥탑구조를 설치해 차별화를 꾀했다. 현관,욕실,의류 등의 풍부한 수납공간은 입주민의 주거생활을 한층 더 편리하게 해줄 전망이다.

문의: 1588-4156




▶'박람회장 발칵'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등장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