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 사업부 신설하고 사업 본격 추진
국민 대다수가 인터넷과 스마트폰을 이용하면서 온라인 마케팅은 이젠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됐다. 특히 소셜네트워크서비스(Social Network Service 이하 SNS)는 온라인 마케팅의 판도를 완전히 바꾸어 놓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온라인상에서 진행되는 홍보 이벤트 치고 SNS나 온라인 커뮤니티를 이용하지 않는 사례를 찾아보기 힘들 정도다.
이에 ㈜오컴즈(대표 오경자)는 이러한 시류에 발맞춰 최근 SNS 마케팅 사업부를 신설하고 SNS컨설팅, SNS콘텐츠기획, 소셜웹기획 및 제작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컴즈는 1999년 web-page 개발 전문업체로 출발하여 온라인 마케팅 시장과 함께 성장해 온 기업이다. 오랫동안 web-page를 개발해 온 경험과 다년간의 노하우를 갖춘 각 분야의 전문인력을 토대로 SNS 마케팅 시장에 뛰어들었다. 이로써 ㈜오컴즈는 강원도에서 보기 드문 소셜마케팅 회사로 이름을 알리게 됐다.
㈜오컴즈 관계자는 “소셜 마케팅 서비스를 통해 기획, 개발, 디자인, 마케팅, 고객관리까지 One stop service로 숨어있는 브랜드의 가치를 높여드리겠다”고 전했다.
㈜오컴즈는 강원도관광콘텐츠를 기획 및 제작하여 ‘SNS를 활용한 강원도가 좋아요’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등을 운영중에 있고 SNS를 통한 여행후기, 사진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하고 있다. 또한 강소농을 대상으로 한 이천시농업기술센터 소셜(SNS)정밀 경영컨설팅 등의 사업을 진행한 바 있다.
한편 ㈜오컴즈는 지난달 13일, 14일 열린 ‘2013 차세대 컴퓨팅 전시회 및 컨퍼런스’에 소셜마케팅 분야 참가업체로 현장 홍보활동을 벌였다. 이 행사는 차세대 컴퓨팅 산업의 전반적인 흐름을 파악할 수 있도록 현재 가장 이슈가 되고 있는 전략 기술과 미래 시장을 주도할 플랫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 큰 호응을 얻었다.
▶'박람회장 발칵'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등장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