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세 번째 스마트폰 게임 판타지 RPG '데문: 파멸의 시대(이하 데문)'의 사전 예약 및 클로즈 베타 테스트(이하 CBT)의 테스터 모집을 진행한다고 금일(2일) 밝혔다.
'데문'의 구글플레이 사전예약은 12월 2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되며 사전예약을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남성들을 위한 검은 명품인 벨트, 지갑, 시계를, 참여자 전원에게는 100마법 스크롤, 100마정석, 30만금전, 라일룬10개, VIP 체험카드를 증정한다.
또한 구글플레이 런칭에 앞서 12월 6일(금)에 실시하는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 참여할 테스터를 12월 2일부터 12월 6일까지 모집한다.
'데문'은 악마와 싸우는 고대 전사들의 이야기를 그린 판타지풍의 RPG로, 오랜 옛날 악마의 침입을 막기 위해 봉인했던 북쪽의 심연에 생긴 균열을 통해 빠져 나온 악마와 선한 인간들을 지키고자 결성된 전투 부대들의 치열한 전쟁을 박진감 있게 구현한 스마트폰 게임이다.
호쾌한 액션이 돋보이는 ARPG '데문'은 전사, 법사, 궁수 등 3개의 직업 및 퀘스트를 따라 144개의 던전에서 몬스터들과 벌이는 전략적 전투, 다양한 장비 강화 및 합성 시스템, 각 직업당 6개의 액티브 스킬과 12개의 패시브 스킬 등 풍부한 컨텐츠를 고루 갖추고 있다.
RPG의 핵심 요소인 캐릭터 성장, 전투와 PVP의 재미는 물론 룬 시스템, 별자리 시스템 등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흥미진진하고 쉬운 컨텐츠와 함께 편리하고 친절한 조작법을 아우른 '데문'은 '검은 RPG'라는 슬로건처럼 신비하고 어두운 중세의 느낌이 뚜렷하게 살아 있어 정통 판타지RPG를 기다려 온 게이머들에게 큰 기대감을 선사하기에 충분하다.
이명 이펀컴퍼니 대표는 '12월 중순 구글플레이를 통해 런칭 예정인 데문의 사전 등록과 함께 CBT에 참여할 테스터 모집을 금일부터 실시한다'며, '데문의 정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p> <p>한편, '데문'의 사전예약 및 CBT 테스터 모집은 티저사이트 (http://m.deamoon.efunkr.com/event/20131130/ )를 통해 신정할 수 있다.</p> <p>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p>
로맨틱 무렵 '신기행' KT 올레마켓 출시
'신기행' 100만 다운로드 돌파 기념 이벤트 실시
신기행, '최고의 고객' 유저의견 적극 반영 업데이트
'삼국히어로OL' 겨울 맞이 이벤트 실시
'신기행' 대학로 오프라인 행사 '쿠폰 받으세요~'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박람회장 발칵'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등장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