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마트' '미샤' 세일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ABC마트와 미샤가 할인행사를 시작했다.
ABC마트는 29일부터 전 상품을 최대 70%까지 할인하는'2013 결산세일'을 실시한다.
2014년 1월 1일까지 전국 온,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비인기 상품으로 구성되는 연말 재고 행사와 달리 ABC마트에서 판매되는 대부분의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올 한해 각 브랜드를 빛낸 베스트 셀러 아이템인 아디다스(ADIDAS)의 가젤(GAZELLE OG), 토션알레그라(TORSION ALLEGRA W)를 비롯해 나이키(NIKE)의 프리 몬트리올 레이서(NIKE PRE MONTREAL RACER) 등의 스포츠 슈즈를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으며 나이키, 아디다스, 반스, 호킨스 등 유명 브랜드 히트 상품은 선착순에 한해 1만9천원, 2만9천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29ㆍ30일 양일간 구매액과 제품수에 상관없이 전 품목을 50%에 판매한다. 다만 시그니처 비비크림, 시그니처 씨씨크림, 모공 클리어 세안 브러쉬 등 소품류와 일부품목은 20~30%로 할인된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블랙프라이데이라서 할인 정말 많이하네", "블랙프라이데이에 ABC마트, 미샤까지 대박이다", "블랙프라이데이니까 쇼핑하러 가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블랙프라이데이는 미국의 추수감사절인 매년 11월 넷째주 목요일의 다음날부터 크리스마스와 연말 쇼핑 시즌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박람회장 발칵'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등장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