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지난 26일(화) 티스토어를 통해 정식서비스를 시작한 '길티드래곤: 죄룡과 여덟개의 저주(이하 길티드래곤)'가 출시 하루 만에 무료게임부문 1위에 안착한 가운데, 구글플레이 서비스를 추가하며 기세를 더하게 된다.
일본 반다이남코 게임즈의 대형 모바일 트레이딩카드게임(TCG) '길티드래곤'의 국내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는 퍼니글루(대표 백창흠)는 오늘(28일, 목) 오후 6시부터 구글플레이에서도 '길티드래곤'의 다운로드 서비스가 시작된다고 밝혔다.
출시 2일 차인 '길티드래곤'의 티스토어 오픈 페이지는 5천 개가 넘는 댓글과 함께 4.9의 높은 평점이 주어졌으며, '차별화된 TCG' '끝내준다' '혁명이다!' 등 연이어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퍼니글루의 김상범 부사장은 '출시와 동시에 게임성과 깊이 있는 세계관이 입소문을 타며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면서 '티스토어, 구글플레이에 이어 iOS 버전도 빠르게 선보일 것이며, 유명 대작의 작품성에 걸 맞는 서비스로 고객 성원에 보답해나가겠다'고 밝혔다.
'길티드래곤'의 오픈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계속되고 있다. 로그인 이벤트를 비롯해 신규가입과 캐릭터 레벨 달성 등의 미션을 클리어 해 나갈 때마다 플레이에 유용한 게임 아이템이 선물로 제공된다. 또, 리뷰 등록, 계정 등록, 웹툰 보기, 퀴즈 풀기 등의 여러 이벤트를 통해 게임 아이템을 추가 지급하고 있으며, 캐릭터 레벨 20을 달성한 게이머들을 대상으로는 갤럭스노트 3, 갤럭시기어, LG G2, 베가시크릿노트 및 1000코인을 추첨을 통해 제공하고 있다.
티스토어에 이어 구글플레이 오픈으로 흥행 기세를 더하고 있는 '길티드래곤'의 오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http://funigd.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p> <p>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p>
퍼니글루-반다이남코 '길티드래곤' 위해 손 잡았다
'길티드래곤' 7일 만에 사전신청 3만 명 '관심 폭발'
길티드래곤, 사전가입자 5만 돌파 기념 특전 쏜다!
닷핵 시리즈의 역작 '길티드래곤' 티스토어 오픈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박람회장 발칵'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등장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