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비치, 시크&글램 홀리데이 메이크업 세트 출시

입력 2013-11-28 15:36
비디비치(VIDIVICI)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송년회 등의 모임을 위한 '시크&글램 홀리데이 메이크업 세트'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시크&글램 홀리데이 메이크업 세트는 클럽 컬처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룩으로 빛나는 피부와 매혹적인 눈매, 강렬한 입술을 구성하는 화장을 추구한다.

이번 세트 구성품목은 비디비치 퍼펙트 페이스 이븐 프라이머(35ml·5만5000원대), 선명한 컬러 보송한 감촉을 연출하는 비디비치 벨벳 립 퍼펙터(5g·3만2000원대), 길고 아찔한 속눈썹을 연출하는 비디비치 얼티메이트 컬 래스팅 마스카라(8ml·3만5000원대), 얼굴 윤곽에 입체적인 느낌을 더하는 비디비치 글로우 래스팅 하이라이터(5g·3만원대) 등 총 4종이다.

한편 비디비치는 다음달 15일까지 매장에서 ‘시크&글램 홀리데이 메이크업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벨벳 립 퍼펙터 5종 정품과 홀리데이 메이크업 서비스 이용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와 함께 다음달 31일까지 구매 고객 1인 1매 기준으로 크리스마스 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비디비치 홀리데이 메이크업 세트’는 신세계백화점, 현대백화점, AK백화점 등 전국 총 17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경닷컴 오정민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박람회장 발칵'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등장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