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금리가 이어지면서 은퇴자나 금융자산가들의 이자소득이 줄어들고 있다. 국민은행의 1년 정기예금금리가 2.6%로 1억원을 1년 동안 정기예금에 넣어둘 경우 이자소득이 260만원에 불과하다. 때문에 안정적이면서 높은 수익률을 낼 수 있는 임대사업 상품이 각광을 받고 있는 가운데, 한국자신신탁(주)가 시행하는 “인천 구월 나이스뷰”가 7.36%~8.69%의 수익률을 높일 수 있어 투자자들의 주목도가 상당하다.
나이스뷰가 입지해 있는 인천의 중심 구월동은 인천의 강남이라고 불리고 있다. 구월동 일대에 인천시청, 인천지방경찰청 등 주요 관공서와 방송통신대학 인천지역대학과 같은 교육시설뿐만 아니라 인천의 대표적인 대학병원인 가천의대 길병원, 길병원 암센터, 길병원 심혈관센터와 같은 의료시설과 더불어 롯데백화점 인천점 및 뉴코아아울렛 인천점 등 생활편익시설까지 골고루 갖추어진 우수한 생활여건 탓에 구월동 일대에 임대수요가 풍부하여 투자자들이 몰리고 있다. 이는 최근 1~2년 사이에게 구월동 일대에 기 공급하였던 구월 코아루 파크드림 오피스텔 및 구월 파라디아 도시형생활주택·오피스텔의 양호한 분양성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천 구월 나이스뷰는 세대(실) 당 7,195만원 ~ 8,995만원까지 투자자의 부담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콤팩트한 사이즈로 설계되었으며, 임차인들이 선호하는 에어컨, 드럼세탁기, 냉장고, 대형 붙박이장 등 생활에 필요한 옵션들이 기본적으로 갖추어져 있다.
또한 인천시청역과 예술회관역의 더블역세권으로 도보 5분거리, 시청 3분거리, 그외 도보로 5-10분 거리에 길병원, 홈플러스, 이마트, 신세계 및 롯데 백화점, 터미널까지 생활에 필요한 모든 인프라를 갖추고 있다. 더불어서 인천 지하철 2호선 구월역이 개통예정으로 트리플역세권으로 발전될 예정이다.
계약조건은 계약금 10%에 중도금은 전액 무이자로 계약자 부담을 최소화 하였으며, 주변 분양가 대비 파격적인 분양가와 취득세 면제, 재산세 면제, 양도 소득세 면제 등 각종 세제 혜택과 1가구 2주택 제외 등으로 투자자들의 관심을 높이고 있다. 주변 임대시세가 보증금 500만원, 월세 40-50만원선으로 형성되어 있어 높은 수익률을 원하는 투자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어 조기마감이 예상된다.
나이스뷰는 2015년 2월에 완공예정으로 한국자산신탁에서 시행하며 도시형생활주택뿐만 아니라 오피스텔도 대한주택보증의 보증으로 인하여 고객의 자금이 더욱 안전하게 관리된다. 견본주택은 인천시청 정문 앞 미래광장에서 길병원 암센터 방향 사거리 비젼타워 2층(주소 : 인천시 남동구 구월동 1142 2층)에 위치하고 있다.
분양문의 : 1899 - 5002
▶'박람회장 발칵'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등장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